‘영혼수선공’ 신하균X태인호X박예진, ‘心스틸러’ 3인방 레지던트 시절 ‘풋풋 케미’
연예 2020/05/01 18: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영혼수선공’ 정신과 의사로 완벽 변신한 신하균, 태인호, 박예진이 환자와 시청자들의 마음을 활짝 열 ‘心 스틸러’ 활약을 예고한다. 의대 동기 겸 동료로 긴밀할 협업을 이어갈 3인방의 풋풋한 레지던트 시절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돼 기대감을 키운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 측은 이시준(신하균)과 인동혁(태인호), 지영원(박예진) 의대 동기 3인방의 케미가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영혼수선공’은 마음이 아픈 사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닌 ‘치유’하는 것이라고 믿는 정신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는 마음처방극이다. ‘쩐의 전쟁’, ‘동네변호사 조들호 시즌 1’ 이향희 작가와 ‘브레인’, ‘공부의 신’, ‘내 딸 서영이’ 유현기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신하균, 정소민, 태인호, 박예진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대학 동기인 시준과 동혁, 영원은 은강병원에서 함께 인턴, 레지던트 시절을 보낸 절친 사이다. 3인방 중 영원은 전문의가 되면서 곧바로 개인 병원을 차렸다. 다른 장소에서 마음이 아픈 환자를 돌보지만 때에 따라 긴밀하게 협업하고 조언을 주고받는 끈끈한 관계다.

세 사람은 각기 다른 매력과 치료 방식을 보여줄 예정이다. 시준은 치료를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온몸을 던지는 괴짜 의사다. 시준의 라이벌인 동혁은 외모, 행동, 예의 모두 반듯하고 한번 생각한 것은 꼭 이루고 마는 집요함과 끈기, 승부 근성이 있는 인물.

특히 정신질환을 두고 ‘마음의 병’이라고 보는 시준과 ‘뇌의 병’이라 믿는 동혁은 서로 다른 치료 방식을 두고 갈등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개인 병원을 운영 중인 영원은 완벽한 치료를 위해서는 의사와 환자 간의 유대를 중시하는 의사로 특별한 소통법과 분석 능력으로 이미 정신분석가들 사이에서 유명인사인 인물이다.

환자들의 마음을 무장해제하고 치유할 정신과 의사 ‘심스틸러’ 3인의 3색 활약을 기대케 하는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시준과 동혁, 영원이 레지던트 시절 훈훈 케미를 뽐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시선을 끈다. 장난기 가득한 표정부터 친구들끼리 있을 때 풍겨지는 편안한 웃음까지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겨 세 사람의 이야기를 기대하게 만든다.

‘영혼수선공’ 측은 “의대 동기 3인방 시준과 동혁, 영원은 환자를 위하는 마음은 같지만, 서로 다른 치료 방식과 매력으로 환자는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을 활짝 열 예정이다. 정신과 의사 3인방의 활약을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신하균과 정소민의 힐링 케미와 유현기PD-이향희 작가의 가슴 따뜻한 위로의 이야기로 기대를 모으는 ‘영혼수선공’은 오는 5월 6일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 사진 = 몬스터 유니온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