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황제성, ‘웃음사망꾼’ 선고에 자포자기…김구라 최애 후배로 기사회생?
연예 2020/04/22 21:00 입력

100%x200
김구라, ‘뜨기 전에는 데리고 있다가 뜨면 버리는 이상한 놈’ 댓글 화제 ‘폭소’

[디오데오 뉴스] 황제성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웃음사망꾼’ 선고 당시 자포자기한 심정이었다고 고백했다. 그러나 다행히(?) 김구라의 최애 후배에 등극해 상처를 치유했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오늘(22일)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 측은 황제성에 대한 김구라의 배려가 담긴 선공개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황제성이 ‘그날’의 사건을 언급했다. ‘그날’은 바로 황제성이 ‘라스’에 출연해 ‘웃음사망꾼’ 선고를 받은 날. 한마디로 ‘노잼’ 타이틀을 얻은 그는 “코미디언한테 정말 치명적이었다. 이제 아무 프로그램도 섭외가 안 될 줄 알았다”고 털어놓았다.

이를 듣던 김구라는 “근데 그전에도 완전 재미있지 않았다! 왜 핑계를 대냐!”라며 팩트 폭격을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황제성은 당시 절망했던 와중에 김구라가 자신을 프로그램에 추천했다는 반전 이야기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후에도 김구라가 하는 프로그램에서 섭외 연락이 종종 왔다며 김구라의 따뜻한 마음을 폭로(?)했다.

옆에 있던 최성민은 김구라에 대한 화제의 댓글을 언급해 관심을 끌었다. 바로 ‘뜨기 전에는 데리고 있다가 뜨면 버리는 이상한 놈’이라는 내용. 김구라는 자꾸 자신을 향한 칭찬이 나오자 “아니야! 아니야!”를 남발해 폭소를 더했다.  

마지막에는 김구라가 “난 재미있다 그러면 관심이 없다. 황제성에게 앞으로 더 관심 가질 것”이라며 황제성을 또 한 번 벌벌 떨게 했다. 과연 황제성이 웃음을 되찾고 김구라의 관심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오늘(22일) 밤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세 코미디언 김태균, 황제성, 최성민, 문세윤과 스페셜 MC 이상엽이 함께하는 ‘슬기로운 개그생활’ 특집은 오늘(22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 사진 = 네이버 TV MBC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