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문세윤, 박새로이-조이서-봉준호 감독까지…‘분장의 神’ 등극
연예 2020/04/22 16:20 입력

100%x200
‘아들 바보’ 김태균, 아들 덕분에 소원 성취…남편들에게 욕먹은 이유는?

[디오데오 뉴스] 문세윤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분장의 신’ 면모를 드러낸다. 그동안 박새로이, 조이서, 대갈장군, 봉준호 감독까지 각양각색 인물들의 특징을 완벽하게 모사했던 그가 특별히 봉준호 감독에게 영상 편지를 보내 눈길을 끈다.

오늘(22일)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김태균, 황제성, 최성민, 문세윤이 출연하는 ‘슬기로운 개그생활’ 특집으로 꾸며진다.

문세윤은 ‘이태원 클라쓰’의 박새로이, 조이서는 물론 대갈장군, 봉준호 감독 등 시의적절한 분장으로 큰 웃음을 안겼다. 김구라 역시 “아, 이거 진짜 웃기네!”라며 그의 분장을 인정하기도.

특히 봉준호 감독 분장은 온라인에서 큰 이슈 몰이를 하며 봉준호 감독에게 직접 극찬을 받았다. 이와 관련해 문세윤이 봉준호 감독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성대모사를 재연, 그에게 한 가지 부탁이 담긴 영상 편지를 보내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어 문세윤이 안영미를 떠올리면 이불 킥을 한다고 털어놔 호기심을 자극한다. 과거 흑역사의 순간에 두 사람이 함께했다고. 그러나 이를 창피해하는 문세윤과는 달리 안영미는 오히려 웃음으로 승화시켜 폭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김태균이 통 큰 후배 사랑을 보여줘 감탄을 모은다. 후배들의 도움 덕분에 ‘두시탈출 컬투쇼’를 외롭지 않게 진행 중이라고. 이를 계기로 후배들과 많이 가까워졌다는 그는 후배들을 위해 아낌없는 FLEX를 선보여 놀라움을 더했다.

아들에 대한 사랑도 만만치 않다. ‘아들 바보’로 소문이 난 김태균은 아들 덕분에 자신의 소원을 이루고 있다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고. 그러나 정작 다른 남편들에게는 욕을 먹는 이유를 공개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김태균의 주최로 랜선 퀴즈쇼가 오픈된다. 녹화 현장에서도 열띤 오답 퍼레이드가 펼쳐졌다고. 시청자들의 방구석 추리까지 더해질 ‘슬기로운 개그생활’ 특집은 오늘(22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라디오스타’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