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대표 송은이→연예인X매니저들 총출동…‘제1회 시소 엔터 워크숍 개최’
연예 2020/04/18 13:30 입력

100%x200
신난 김신영·신봉선 vs 엄근진 대표 송은이 ‘극과극 온도차’ 포착

[디오데오 뉴스] ‘전지적 참견 시점’ 대표 송은이가 소속 연예인 신봉선, 김신영, 유재환을 한자리에 모은다.

18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00회에서는 송은이가 대표로 있는 ‘시소 엔터테인먼트’ 제 1회 워크숍 개최 모습이 그려진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송은이가 매니저를 대신해 운전대를 잡고 있어 호기심을 자아낸다. 송은이는 매니저를 옆에 태우고 손수 운전해 소속 연예인들의 집 앞까지 찾아가는 열정을 보였다고.

그렇게 대표 송은이가 운전하는 차에 함께 탄 신봉선, 김신영, 유재환은 한껏 기대에 부푼 모습을 드러냈다고 한다. 이러한 세 사람과 달리, 송은이는 진지한 표정으로 첫 ‘워크숍’을 향한 대표의 큰 뜻을 펼쳐냈다는 후문. 극과 극 온도차를 보이는 이들의 모습이 시작부터 좌충우돌 하루를 예고하고 있다.

이어 워크숍 장소에 도착한 이들은 송은이가 주문 제작한 단체복을 보고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과연 그 이유는 무엇일지, 이들의 시끌벅적 케미가 돋보일 제1회 시소 엔터 워크숍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송은이와 소속 연예인들의 동상이몽 워크숍이 그려질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00회는 18일 밤 10시 55분 방송된다.
( 사진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