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쯔위, ASMR 인터뷰 진행…“가을+겨울에 어울리는 멤버? 미나”
연예 2020/03/31 15:00 입력

100%x200
쯔위, “원스에게 추천하고 싶은 힐링 코스? 산책, 밥, 산”

[디오데오 뉴스] 트와이스 쯔위가 이색 인터뷰를 진행했다.

트와이스 쯔위는 30일 ‘Yes, I am Tzuyu. ASMR Interview’라는 제목으로 네이버 V라이브를 진행했다.

공개된 영상 속 쯔위는 “같이 산책하고 맛있는 분위기 좋은 식당도 가고 식사를 하면서 이야기를 나누는 게 제일 행복한 데이트인 것 같다고 생각해요”라며 혼자 ASMR를 시작했다.

빵 비닐봉지나 캔을 딸 때는 약간의 소리를 냈지만, 먹을 때는 거의 소리를 내지 않아 눈길을 끈다. 음료를 마신 후 “하”하고 소리를 내 웃음을 자아낸다.

원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힐링 코스로는 “같이 산책하기. 좋은 사람과 같이 밥 먹기, 산. 바다도 좋지만 산이 더 힐링 된다고 생각한다”고 전했고, 가을과 겨울 사이에 어울리는 멤버로 미나를 뽑았다.

첫 개인화보집에 대해서는 “오랜만에 개인 화보 촬영을 해서 기분이 너무 좋고 예쁜 사진들 많이 찍은 것 같은데 너무 좋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고, 해보고 싶은 콘셉트로는 ‘걸크러쉬’를 꼽았다.

1년 뒤 쯔위는?이라는 질문에는 “더 멋진 사람이 될 것이다”고 말하며 수줍게 웃었고, 마지막으로 원스에게 손글씨 메시지를 남기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영상을 본 네티즌은 “존재하는 모든 것 중 가장 예뻐”, “왜 이렇게 귀여워”, “오늘부터 나도 바다보다 산”, “빵 맛있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사진 = 트와이스 네이버 V 라이브 캡처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