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임영웅X영탁X이찬원X장민호, ‘라디오스타’ 출격…4월 1일 방송
연예 2020/03/24 12: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누구보다 발 빠른 ‘라디오스타’가 섭외 1등 실력을 발휘했다. 화제의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 선(善) 영탁, 미(美) 이찬원을 비롯해 결승 진출자 장민호까지 함께 첫 토크쇼 출격을 확정했다. 화제의 출연자들과 대표 토크쇼 ‘라디오스타’와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MBC ‘라디오스타’ 측은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의 출연 확정 소식을 전했다.

‘미스터트롯’ 최종 순위에서 영예의 진에 오른 임영웅을 비롯해 선 영탁, 미 이찬원 그리고 ‘트로트계의 BTS’ 장민호가 첫 예능으로 ‘라디오스타’를 선택했다. 지난 ‘미스터트롯’ 최종회 이후 첫 지상파 출연인 것은 물론 TOP 3 주인공들과 장민호를 모두 한자리에 모았다는 것 자체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

25일 녹화를 앞둔 화제의 4인방은 이번 방송에서 ‘미스터트롯’ 비하인드, 경연 소감, 개인적인 이야기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낼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촌철살인 MC들과의 호흡 역시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을 벌써 설레게 한다.

‘미스터트롯’ 4인방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뜨거운 만큼 색다르고 신선한 이야기들을 선보이기 위해 제작진 역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오는 4월 1일 밤 11시 5분 방송될 예정이다.
( 사진 = 뉴스1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