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타고 가요2’ 비타크루, 외국 항공사 이직 도전…면접 에피소드 공개
연예 2020/02/07 15: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8일 방송되는 채널A ‘비행기 타고 가요2‘에서는 외국 항공사 이직에 도전하는 비타크루(신현준, 은지원, 황제성, 유이, 송윤형)들의 면접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국내 항공사 근무 때 유독 영어에 약한 모습을 보였던 비타크루. 특히 기내 영어 방송 실수 경험이 있던 황제성은 영어 면접 걱정이 남달랐다는 후문이다. 

이에 은지원은 “듣는 건 자신 있다”, “(영어를) 어려워하는 크루가 있다면 도움이 되는 팀원이 되고 싶다”며 든든한 지원군의 모습을 보인다.

비타크루는 걱정과 기대를 안고 외국 항공사 면접장으로 향한다. 외국인 면접관의 쉴 틈 없는 영어 질문에 비타크루는 당황한 모습을 보인다. 

그 때 한 줄기 빛과 같은 한국인 면접관이 등장하자 비타크루들의 박수갈채가 터지는 웃지 못할 장면이 펼쳐지기도 한다.

한편 외국 항공사의 ‘댄싱 캐빈 크루‘ 선발 면접에서는 예상치 못했던 댄스파티가 벌어진다. 유이는 열정 넘치는 ‘싱글레이디’ 춤을 선보인 후 “오랜만에 허리를 꺾었다”고 말하며 환호를 받는다. 은지원과 황제성도 환상의 호흡을 뽐내며 주체할 수 없는 웃음 폭탄 댄스로 면접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다.

‘비행기 타고 가요’ 전 시즌 최초로 외국 항공사에 도전하게 된 비타크루와 이들의 긴장감과 웃음이 공존한 면접 에피소드가 8일 저녁 8시 20분 채널A ‘비행기 타고 가요2’에서 공개된다.
( 사진 = 채널A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