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EAM 루빈, 광희-윤지와 함께 올해 K-POP 빛낸 아이돌 뽑는다
연예 2019/12/31 12: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1TEAM (원팀)의 루빈이 ‘2019 K-CHAMP AWARDS’의 MC로 발탁됐다.
 
1TEAM(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19 K-CHAMP AWARDS’의 MC로 나선 루빈의 인증샷을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루빈은 함께 MC를 맡은 광희 그리고 걸그룹 아리아즈(ARIAZ)의 윤지와 함께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루빈이 진행을 맡은 ‘2019 K-CHAMP AWARDS’는 참여형 모바일 아이돌앱 ‘아이돌챔프(IDOLCHAMP)’ 및 유튜브 약 500만 구독자를 보유한 ‘ALL THE K-POP’ 채널과 함께 올 한 해를 돌아보는 랜선 시상식으로 2019년 K-POP을 빛낸 아이돌들을 투표를 통해 선정, 총 10개 부문에 대한 결과는 오늘 오후 7시 유튜브 ‘ALL THE K-POP’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방구석 덕후들의 랜선 어워드’라는 부제에 맞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는 ‘2019 K-CHAMP AWARDS’는 루빈, 광희, 윤지 세 MC의 재치 넘치는 입담은 물론 완벽한 케미가 더해져 올 연말 더욱더 특별한 랜선 시상식이 될 것으로 기대돼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처음으로 MC를 맡게 된 루빈은 실력파 5인조 보이그룹 1TEAM의 리더로 무대에서의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뿐만 아니라 남다른 예능감을 겸비해 국내외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2019 K-CHAMP AWARDS’에서도 역시 유쾌한 입담은 물론 솔로 무대부터 개인기까지 다채로운 매력과 끼를 한껏 선보여 현장 분위기를 한층 더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라이브웍스컴퍼니는 “루빈이 처음으로 MC를 맡은 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루빈을 비롯한 1TEAM 멤버들 모두가 다양한 콘텐츠로 계속해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루빈이 출연하는 ‘2019 K-CHAMP AWARDS’는 오늘(31일) 오후 7시 유튜브 ‘ALL THE K-POP’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라이브웍스컴퍼니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