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원, ‘보좌관2’ 이정재 테마곡 부른다…오늘(25일) ‘놓을 수 없다’ 발매
연예 2019/11/25 18: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가수 더원이 ‘보좌관2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하 ‘보좌관2’)의 OST에 참여한다.

특유의 짙은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더원이 참여한 JTBC 월화드라마 ‘보좌관2’의 세 번째 OST ‘놓을 수 없다’가 오늘(25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놓을 수 없다'는 더원의 애절한 음색과 고독한 쓸쓸함이 돋보이는 곡으로 이번 '보좌관2' 주인공 장태준(이정재) 테마를 맡을 예정이다. 국회의원이 되고자 앞만 보고 치열하게 달려오며, 소중한 사람들을 잃고 모욕과 치욕을 견뎌내는 장태준의 테마곡 ‘놓을 수 없다’는 더원의 감성이 깊게 묻어나 듣는 내내 쓸쓸함과 간절함의 무게감이 가득 차 있는 곡이다.

묵직한 피아노 반주 위 명실상부 대한민국 명품 보컬 더원의 목소리가 고독한 한 남자의 갈망을 읊조려 듣는 내내 격정적인 감정의 파도를 만들어 낸다.

더원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로서 국내외에서 다양한 음악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또한 ‘겨울 사랑’, ‘사랑아’ 등 명품 드라마 OST 에 참여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JTBC 월화 드라마 ‘보좌관2’는 야망을 품고 세상을 바꾸기 위해 질주하는 ‘국회의원 장태준’의 치열한 싸움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편, 더원이 참여한 ‘보좌관2’의 세 번째 OST ‘놓을 수 없다’는 오늘(25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 사진 = 뮤직앤뉴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