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솔비, 韓 대표로 프랑스 아트 축제 참석 ‘현지 극찬’
연예 2019/11/13 16:20 입력

100%x200
솔비, “‘로마공주’ 타이틀 지키기 위해 상표권 등록”

[디오데오 뉴스] ‘라디오스타’ 솔비가 한국 대표로 프랑스 아트 축제에 참석했던 이야기를 전한다. 그녀는 현지 관객의 극찬을 받았던 일화를 비롯해 당시의 생생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하며 ‘로마공주’의 화려한 귀환을 예고하고 있어 이목을 끈다.

오늘(13일)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장성규, 솔비, 던(DAWN), 김용명이 출연하는 ‘투머치 피플’ 특집으로 꾸며진다.

‘로마공주’ 솔비가 돌아왔다. 그녀는 최근 프랑스의 아트 축제 ‘2019 라 뉘 블랑쉬 파리(La Nuit Blanche Paris)’에 국내 미술 작가 중 유일하게 초대를 받아 다녀왔다고 전해져 감탄을 자아낸다. “우리나라에서는 저만!”이라고 말문을 연 솔비는 축제에 참석하게 된 배경부터 현지에서 받은 극찬까지 공개할 예정이라고 해 관심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솔비가 자신의 ‘로마공주’ 타이틀을 지키기 위해 특단의 조치를 내렸다고 해 관심을 끈다. 바로 ‘로마공주’를 상표권 등록한 것. 그녀의 남다른 스케일에 출연자들 모두 감탄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또 솔비는 “변화가 올 것 같아요”라며 ‘라디오스타’의 미래를 예언(?)했다고. 이에 MC들은 물론 전 출연자가 귀를 기울였다는 후문이어서 그녀가 생각하는 ‘라디오스타’의 앞날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이어 그녀는 이탈리아 로마로 향하는 비행기에서 ‘로마공주’로 인정받았던 사연을 공개해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는 전언이어서 대체 그녀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프랑스에서 금의환향한 솔비의 모습은 오늘(13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라디오스타’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