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온 챌린지’ 크리에이터 10인, 파이널 매치 출사표 공개
IT/과학 2019/11/13 19: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플레이 온 챌린지’ 풍월량부터 김블루까지 크리에이터 10인이 필승을 다짐했다. 5주 전 첫 만남 이후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9’를 향해 쉼 없이 달려온 이들은 ‘파이널 매치’에 대한 기대감과 당찬 출사표를 마지막 에피소드에 담아냈다. 화려한 말솜씨는 물론 찰떡 성대모사와 깜짝 놀랄 만한 명언이 쏟아지는 크레이에터들의 인터뷰에 벌써부터 호기심이 증폭된다.

구글플레이는 14일 밤 10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종합 장르 모바일 게임 대항전 ‘플레이 온 챌린지(Play on Challenge) - 다이아몬드 승급전’ 최종회를 공개한다.

이번 에피소드에는 구글플레이 포인트 다이아몬드 등급을 향해 달려온 팀 풍월량과 팀 김재원의 ‘값진 성장기’와 파이널 매치를 앞둔 이들의 출사표가 담긴다. 이와 관련 ‘플레이 온 챌린지’ 파이널 매치를 앞두고 스튜디오에 모인 10인의 크리에이터들은 ‘지스타 2019’에 거는 기대와 승리에 대한 염원을 쏟아냈다.

먼저 김재원은 “첫 촬영 때 지스타는 '꿈의 무대'라고 말했었다”면서 “드디어 2019년에 지스타에 서게 됐고, 여기에서 우승까지 하면 좋을 것 같다”고 속마음을 드러냈고, 침착맨은 “처음부터 지금까지 제가 계산한 대로 흘러가고 있기 때문에 준비했던 것을 하나씩 풀면 될 것 같다”며 특유의 너스레를 떨었다고.

이어 영화 타짜의 곽철용에 빙의한 옥냥이는 “다 묻고, 더블로 가!”라는 성대모사로 웃음을 유발한 뒤 “닥터 스트레인지가 말했듯이 1,400만의 미래 중 하나가 저희 팀에 승산이 있다는 계산이 있더라”고 말하는 등 유머와 진지함을 넘나드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을 예정이다.

특히, ‘배그 장인’ 김블루는 원래 이렇게 말솜씨가 출중했나 싶을 정도의 언변으로 크리에이터들은 물론 제작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그는 “질 만한 구석이 잘 보이지 않는다”, “상대 팀이 이기는 걸 기대하고 오는 분들에게 미리 죄송하다”고 여유 있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파이널 매치를 기다리는 게임 팬들에게 애교 넘치는 멘트와 눈웃음을 남겼다고 전해져 과연 김블루의 애교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어 멋사는 우승을 ‘이것’에 비유하며 생각지도 못한 ‘깜짝 명언’을 남겼고, 인터뷰 현장에서 결혼 소식을 전한 통닭천사는 예비 신랑을 향해 ‘뜬금포 영상편지’를 띄워 제작진을 당황하게 만들었다고.

이처럼 재미와 감동을 넘나들며 역대급 진지함을 함께 보여준 크리에이터 10인의 출사표는 ‘플레이 온 챌린지’ 파이널 매치 우승에 대한 이들의 진정성을 확인시키며, ‘지스타 2019’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크리에이터 10인의 진솔한 속마음이 담긴 출사표는 14일 밤 10시 구글플레이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플레이 온 챌린지’ 파이널 매치는 16일 부산 벡스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9’ 구글플레이 부스에서 펼쳐진다.
( 사진 = 구글플레이 ‘플레이 온 챌린지’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