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헤이즈-김나영-김필, ‘동백꽃 필 무렵’ OST 라인업 공개
연예 2019/10/22 15: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로맨스, 휴머니즘, 스릴러 장르의 절묘한 하모니를 선보이며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 사로잡은 KBS 2TV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이 OST 후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존박의 ‘이상한 사람’부터 모트, 용주의 ‘너는 내게 비타민 같아’, 오왠의 ‘Loser’, 임한별의 ‘꽃처럼 예쁜 그대’ 등 네 곡을 통해 극의 분위기 환기와 감정선 극대화에 일조한 OST들에 이어, 소유, 김필, 헤이즈, 김나영, 펀치, 가은 등 국내 최고의 실력파 가수들이 참여소식을 전했다.

또한 각종 SNS를 통해 '동백꽃 필 무렵' OST 후발 라인업 이미지가 공개되었으며, “미친 라인업이다”, “빨리 드라마를 통해 듣고싶다”, “음원강자 다 모였네” 등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팬들의 높은 기대감을 보여주고 있다.

‘동백꽃 필 무렵’의 음악감독 ‘개미’는 “좋은 대본과 여러 장르의 적절한 배합이 잘 어우러진 드라마인 만큼, 여러 색깔의 가수들, 그리고 적재 적소에 잘 어울리는 좋은 음악을 통해 팬 여러분께 더 큰 감동을 안겨드리겠다”고 밝히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갈수록 재미와 감동이 더해가는 ‘동백꽃 필 무렵’에서 국내 최고의 가수들이 모인 OST를 통해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 사진 = 팬엔터테인먼트, 모스트콘텐츠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