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이석훈, '정거장' 뮤비 티저 공개
연예 2010/05/20 10:10 입력 | 2010/05/20 10:16 수정

100%x200

사진설명

100%x200

사진설명

100%x200

사진설명

SG워너비 멤버 이석훈의 첫 솔로 미니앨범 ‘인사’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 곡 ‘정거장’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이석훈 소속사 관계자는 “24일 이석훈의 첫 솔로 앨범 ‘인사’ 발매를 앞두고 온라인 음원 사이트 멜론을 비롯한 곰TV 등에서 ‘정거장’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 공개 한다” 며 “이석훈의 컴백일이 임박 할 수록 팬들의 문의가 빗발쳐 그 기대에 부흥하기 위해 티저를 공개 한다” 고 전했다.



이석훈 솔로 앨범 타이틀 곡인 ‘정거장 ‘ 뮤직비디오 티저는 공개 즉시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엠군, 판도라TV, 유튜브 등을 통하여 순식간에 퍼지고 있으며 수천 건의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이번 티저는 한 여성이 이석훈의 타이틀곡으로 추정되는 멜로디의 한 소절을 부르는 것으로 시작한다. 이후 이석훈이 어두운 배경 에서 그 여성을 향해 ‘보고 싶다’ 고 속삭이면서 끝맺음 하는 티저는 타이틀 곡 ‘정거장’ 뮤직비디오 본편 공개 전부터 많은 이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기고 있다.



또한 국내 영상에서는 보기 힘든 색감 또한 ‘정거장’ 뮤직비디오의 중요한 볼거리다. 이어 24일공개될 예정인 본편에서는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이 시대 훈남 으로 자리 잡은 이석훈이 연기에 도전하는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예정이다.



티저 공개 후 많은 팬들은 “티저를 보니 음악이 더욱 기대 된다” ,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이다”, “여자 연기자가 부르는 것만 들어도 좋은 곡일 것이라 느껴 진다” , “함께 나오는 여자 연기자는 누군지 궁금하다” 등 소감을 실시간으로 남기고 있으며 , 함께 출연한 여배우에 대한 궁금증도 증폭 되고 있다.



한편 20대부터 50대 까지 이르는 많은 여성들의 새로운 이상형으로 떠오르고 있는 이석훈은 앨범 자켓 사진 일부가 깜짝 공개돼 댄디하고 편안한 모습들을 담아내어 그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석훈의 매력이 가득 담긴 솔로 앨범은 오는 5월 24일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만나 볼 수 있다.

김보성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