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탐희,당당하고 아름다운 D라인 공개에 네티즌들 극찬 “임산부 맞아?”
연예 2010/05/19 10:00 입력 | 2010/05/19 10:04 수정

100%x200

사진설명

100%x200

사진설명

배우 박탐희가 임신 중임에도 변함없이 아름답고 우아한 자태를 선보인 로맨틱한 만삭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박탐희는 로자스포사의 ‘최명’ 원장이 특별히 제작한 4벌의 드레스로 D라인의 아름다움을 과시하며, 로맨틱하면서도 우아한 여배우로서의 모습을 선보였다.



6월 셋째 주 출산을 앞두고 있는 박탐희는 만삭임에도 불구하고 임신 전과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했다. 또한, 배만 나왔을 뿐 여전히 빛나는 몸매는 여느 임신부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고.



이미 한 번 공개된 적이 있는 이번 화보에 네티즌들은 “만삭인데도 불구하고 여전히 예쁘다.” “변함없는 얼굴이지만, 표정이 이전보다 푸근하고 편안해 보이네요. 건강한 출산하시길 바랄게요.” “어떻게 하면 임신 중에도 저렇게 배만 볼록 나올 수 있는 건가요? 여전히 날씬한 몸매에 너무 예쁘시네요.” 등의 의견을 전했다.





이에 박탐희는 “많은 분들이 예쁘게 봐주셔서 기분 좋다. 첫 출산을 앞두고 걱정되기도 하지만 예쁜 아기를 볼 생각에 하루하루가 행복하다. 지금은 출산 준비로 여념이 없지만,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고 싶다.”고 전했다.



박탐희의 아름다운 만삭 화보는 패션 매거진 앙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미나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