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혜진부터 소정까지…‘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OST 합본앨범, 23일 공개
연예 2019/08/23 14: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OST 합본 앨범이 공개된다.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이하 ‘오세연’)이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금기된 사랑으로 인해 혹독한 홍역을 겪는 네 남녀의 이야기 ‘오세연’은 명품 멜로라는 극찬을 이끌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특히 ‘오세연’의 멜로 감성을 더욱 짙게 만들어주는 OST가 큰 호평을 모으고 있다. 극 분위기는 물론, 극중 사랑에 빠진 네 남녀의 감정선을 더욱 깊이 있게 만들어줬다는 반응. 이런 가운데 23일 바로 오늘 ‘오세연’ OST 합본 앨범이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OST 제작사 스노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오세연’ OST 합본 앨범에는 극중 이슈가 된 가창곡과 스코어곡 중 엄선된 총 19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가수 장헤진의 참여로 화제를 모은 ‘물거품’, 애절한 가사로 극의 몰입도를 높인 소정(레이디스코드)의 ‘YESTERDAY’, 극중 박하선(손지은 역)과 이상엽(윤정우 역)의 금기된 사랑 아픔을 절절하게 담은 웅산의 ‘ONE’, 혜성의 ‘I Want U’, 박민규의 ‘한걸음 두걸음’까지. 명품멜로 ‘오세연’의 명품 가창곡들이 수록됐다. 또한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은 ‘오세연’의 연주곡들도 14곡이 추가돼,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명품 멜로의 여운을 더욱 깊게 만들어줄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OST 합본 앨범은 23일 공개된다. 
( 사진 = 채널A, 팬엔터테인먼트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