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V2’ 엑소 세훈&찬열, 숨만 쉬어도 재밌다…동물 커뮤니케이터로 등장
연예 2019/07/25 12:30 입력

100%x200
EXO 세훈&찬열, ‘귀염 뿜뿜’ 다양한 동물 친구들과 함께 유쾌 발랄 ‘펫방’

[디오데오 뉴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드디어 ‘숨만 쉬어도 재밌는’ 비주얼 힐링 담당 EXO 세훈&찬열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동물커뮤니케이터’로 데뷔하는 만큼 반려견과 함께 등장했는데, ‘핵인싸 앵무새’ 랄라의 장기 자랑에 끊임없이 ‘우와’를 남발하며 ‘우와 방송’의 시작을 알려 기대를 높인다.  

26일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에서는 EXO 세훈&찬열이 ‘동물커뮤니케이터’로 등장해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다. 

EXO 세훈&찬열은 귀여움이 폭발하는 다양한 동물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 두 사람의 유쾌 발랄한 ‘펫방’이 이어질 가운데, 시작에는 조금 삐걱거리며 각자 함께 출연하게 된 반려견들과 따로 노는 방송을 선보여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어 찬열이 20대 때 보고 매우 열광했던 ‘아프리카 회색 앵무새’ 랄라가 등장해 환호한 모습을 보인다. 그는 “안녕하세요~”라는 인사와 “감기 걸렸어”. “오빠~” 등 사육사와 대화를 나누고 말을 하는 랄라에게 눈을 떼지 못한다. 또한 찬열은 오리 소리, 병아리 소리, 까마귀 소리, 호루라기 소리, 게임기 소리 등 다양한 성대모사를 하는 랄라에게 “사람이 하고 있는 것 같아”라며 계속해서 리액션텐션을 높여 나갔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세훈은 미어캣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폭소케한다. 그는 동물원에서만 봤던 미어캣들의 등장에 당황하며 제대로 자리에 앉아 있지 못하는 모습을 보인다. 급기야 세훈은 한껏 긴장된 표정으로 깜짝 놀라거나 벌떡 일어서는 등 과장된 리액션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 제조기로 활약하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지난주 ‘납량특집’을 통해 하드코어 한 격한 콘텐츠 방송을 보여줬던 ‘마리텔 V2’는 이번주 정반대의 콘텐츠 방송들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셋째딸 송하영이 ‘마리텔 가족’들을 위해 직접 작사 작곡한 ‘마리텔 하우스 힐링송’을 준비해왔다고 전해져 지친 심신을 달래는 진정한 ‘힐링 마리텔 하우스’에서 펼쳐질 ‘힐링 콘텐츠’들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보는 것 만으로도 힐링되는 EXO 세훈&찬열부터 ‘자연인’ 이승윤과 ‘이너뷰티의 여왕’ 여에스더까지 다양한 출연진들이 재미와 힐링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 이들이 함께 공존하는 ‘마리텔 V2’는 26일 밤 9시 50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BC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 사진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