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아야귀국’ 블락비 유권, 자카르타 시장 한복판에서 눈물 흘린 사연은?
연예 2019/07/13 12:40 입력

[디오데오 뉴스] 13일 방송되는 ‘팔아야 귀국 in 인도네시아’에서는 매운 음식 마니아 블락비 유권이 인도네시아 매운 고추 최고봉인 ‘짜베 라윗’을 맛본 후 경악을 금치 못하는 장면이 공개된다.
팝업스토어 첫 영업 시작 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현지 시장조사를 위해 장동민과 유권이 방문한다. 우리나라처럼 인도네시아에서도 평소 매운 음식을 즐겨먹는다는 걸 알게 된 장동민과 유권은 현지 매운맛을 직접 체험해보기 위해 시장 한복판에서 인도네시아 고추 맛보기에 도전한다.
다양한 종류의 고추를 살펴보고 향을 맡아 보던 장동민은 특유의 익살스러움으로 “이거 먹어볼래? 너 매운 거 잘 먹지?”라며 인도네시아산 매운 고추를 짓궂게 유권에게 떠넘기며 장난을 치고 이에 유권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한다.
결국 장동민에게 등 떠밀리듯 인도네시아 ‘짜베 라윗’ 고추를 한입 씹어서 맛본 유권은 난생처음 느낀 지옥의 매운맛에 한동안 입을 다물지 못한다. 유권이 맛본 ‘짜베 라윗’ 고추는 청양고추의 8~12배, 지역에 따라서는 최고 18~25배의 매운맛을 자랑하는 인도네시아 최고로 매운 고추 중 하나이다. 상상을 초월한 매운맛에 입을 다물지 못하고 경악하는 유권과 이러한 모습을 본 시장의 현지인들도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사랑꾼을 넘어 만능 예능꾼으로 변신한 든든한 팔아야 귀국의 새로운 막내 블락비 유권의 맹활약은 13일 저녁 5시 50분 채널A ‘팔아야 귀국 in 인도네시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채널A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