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아야 귀국’ 추성훈, 베트남서 유투버 데뷔? ‘하나의 사랑’ 열창
연예 2019/06/08 15:00 입력 | 2019/06/08 23:42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8일 방송되는 ‘팔아야 귀국’에서는 베트남 라이브 방송에 출연한 추성훈이 절절하고 감미로운 열창으로 베트남 시청자들의 감성을 사로잡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팔아야 귀국’ 팝업스토어 홍보를 위해 베트남 K-POP 커버송 크리에이터 ‘파니 트란’을 찾은 추성훈, 장동민, 신봉선. ‘파니 트란’은 감수정 짙은 목소리와 빼어난 곡 해석력을 바탕으로 유명 K-POP 가수들의 곡을 커버해 부르는 베트남에서 가장 핫하고 유명한 미모의 크리에이터다. 

파니 트란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시작한 세 사람은 베트남 시청자들의 열광적인 반응에 연신 감탄사를 내뱉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특히 추성훈은 계속된 노래 요청에 라이브 방송에서 자신의 애창곡인 ‘하나의 사랑’을 감미로운 목소리와 완벽한 고음처리로 열창해 녹슬지 않은 노래 실력을 과시한다.

또한 장동민과 신봉선은 어설프지만 진심 어린 한국어로 팔귀 멤버들을 응원하는 베트남 시청자들의 채팅창 메시지들을 보며 감격과 감탄을 금치 못한다. 결국 라이브 방송에 출연한 추성훈, 장동민, 신봉선 이들 팔귀 멤버들은 베트남 팬들로부터 큰 자신감을 얻으며 홍보를 마무리해 팝업스토어 두 번째 오픈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는 후문. 

베트남 라이브 방송에 출연한 추성훈의 녹슬지 않은 열창과 이들 세 사람의 좌충우돌 한류 전파 방송은 8일 오후 5시 5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 사진 = 채널A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