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크러쉬, 화장실 팬미팅→공연 음이탈 ‘흑역사 대방출’
연예 2019/07/11 18:30 입력

100%x200
유재석, 화장실에서 팬 만났을 때 대처법 공개

[디오데오 뉴스] ‘해투4’ 크러쉬가 흑역사를 대방출한다.

1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전국 짝꿍 자랑’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연예계 숨은 절친들 서민정-신지, 김종민-지상렬, 크러쉬-비와이가 출연해 절친 케미를 자랑, TV 앞 시청자들에게 웃음 폭탄을 터트릴 전망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크러쉬는 입만 열면 빵빵 터지는 활약을 보였다고. 각종 예능에서 눈 뗄 수 없는 예능감을 펼쳐왔던 크러쉬가 ‘해투4’에서는 어떤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가 수직 상승한다. 특히 크러쉬가 기상천외한 흑역사들은 대방출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더하고 있다.

먼저 크러쉬가 화장실에서 깜짝 팬미팅을 한 사연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크러쉬는 “공항에서 초등학생 팬들이 쫓아온 적이 있다. 용변이 급해 화장실로 가던 중이었는데 칸 앞까지 따라오더라”고 전했다. 이어 크러쉬가 “칸 앞에서 기다리던 초등학생 팬들이 용변 소식을 생중계했다”고 덧붙여 모두를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고. 

이에 유재석은 “화장실에서 이렇게 민망한 상황에 처하면 끝까지 모른 척하던지, 오히려 더 당당하게 행동해야한다”고 대처법을 공유했다. 여기에 출연진들이 대중목욕탕에서 팬이나 지인을 만났던 에피소드를 쏟아내며 현장 분위기는 더욱 뜨거워졌다고.

뿐만 아니라 크러쉬가 가요계 4대 폭우짤에 등극했던 일, 소울이 범람해서 생긴 공연 중 음이탈 등 다양한 흑역사들을 공개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증폭된다. 과연 크러쉬의 배꼽 스틸 입담은 얼마나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지, 현장 분위기를 왁자지껄하게 만든 크러쉬의 활약은 얼마나 대단했을지 기대된다.

한편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늘(1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 사진 = KBS 2TV ‘해피투게더4’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