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X소진 듀엣곡 ‘아프다’, 저작권료 옥션 뜬다
연예 2019/05/31 11: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저작권료 공유 플랫폼 뮤지코인을 통해 옥션 공개된 지코&소진 ‘아프다’가 역주행을 예고 하고 있다.

블락비 지코(ZICO)와 걸스데이(Girl’s Day) 소진이 함께 부른 ‘아프다’는 발라드와 랩의 조화로 커플이 함께 부르기 좋은 곡으로 변함없는 인기를 얻고 있다. 드라마 ‘가면’의 OST로 공개와 동시에 음원 차트를 강타한 바 있어 이번 옥션 공개에 대해 남다른 이목이 집중 되는 상황.

또한 ‘아프다’는 히트곡 메이커 이단옆차기가 음악 프로듀서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으며 당시 가장 성공한 드라마 OST 중 하나로 꼽혀 공개와 동시에 드라마 OST가 주요 차트 10위권 안에 드는 등 이례적인 기록을 세웠다.

지코와 소진의 ‘아프다’는 두 사람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이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남녀 커플들 사이에서 듀엣곡으로 많이 불리는 곡이기도 하다. 뮤지코인 옥션을 통해 또 한번 인기를 재확인 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아이유의 ‘여자라서’가 옥션 공개 후 2시간만에 100%를 돌파하고 경쟁률 251%로 명불허전

아이유라는 타이틀에 걸맞는 팬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완판 기록을 세웠다. 또한 최근 12개월간 저작권료 평균 수익률이 옥션시작가의 12.8%로 높아 투자상품으로도 주목을 받았다.

현재 카라(KARA)의 쏘굿(SO GOOD) 옥션 진행 중이며 마이티마우스의 에너지(Feat, 선예)가 오늘(31일) 정오부터 옥션 진행예정이다.
( 사진 = 뮤지코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