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 김조한 “10대 때 혼자 낚시하러 다니기도 했다”
연예 2019/03/28 19: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28일 방송되는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에서는 배우 한다감과 가수 김조한이 출연한다. 

이날 도시어부들은 개우럭(40cm 이상의 씨알이 굵은 우럭)을 낚기 위해 울산으로 떠난다. 도시어부에 2회 출연한 경험이 있는 한다감은 자신을 “신인배우 한다감”이라고 소개하며 다정다감한 이미지를 주기 위해 개명까지 했음을 밝힌다. 

이에 이경규는 “내일 조황을 보면 개명을 잘 한 건지 알 수 있을 것”이라며 낚시광다운 발언을 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R&B의 조상이자 데뷔 27년 차 가수 김조한은 진정한 낚시꾼의 면모를 뽐낸다. 김조한은 “어렸을 때부터 낚시를 좋아해서 10대 때는 혼자 낚시하러 다니기도 했다. 멕시코, 캘리포니아, 푸켓 등 주로 해외에서 낚시해본 경험이 있다”며 본인이 모태 낚시꾼임을 알린다. 

하지만 다들 믿지 못하는 눈치를 보이자 김조한은 본인이 잡았던 물고기 ‘인증샷’까지 보여주며 ‘프로 낚시꾼’임을 증명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김조한은 본인의 개인 낚시 장비를 한 가득 챙겨오는 열정을 보이고 이를 지켜보던 이경규는 “조한이 낚시하는데 우리가 따라가는 것 같다”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한다감과 김조한의 활약상은 28일 밤 11시 채널A ‘도시어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채널A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