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맨블랙, 겜방부터 먹방까지 日 활동 비하인드 영상 공개
월드/국제 2019/03/11 13: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더 맨 블랙(THE MAN BLK)’의 일본활동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1월 일본활동을 성황리에 마친 더 맨 블랙 멤버들이 숙소에서 거짓말탐지기를 두고 진실게임을 하는 영상을 스타디움 네이버 공식 V라이브를 통해 공개한 것.

정진환-천승호, 최찬이-최성용 영상에 이어 신정유-엄세웅, 이형석-윤준원, 강태우-고우진이 두 사람씩 짝을 이뤄 “나는 상대와 같은 방이 돼서 좋다.”, “나는 팀에서 실세다.”등의 질문에 답변하며 거짓을 많이 말한 멤버가 벌칙을 받게 됐다.

특히 서로 자신이 그룹의 ‘실세’라며 우기는 신정유-엄세웅의 모습과 모든 질문에서 ‘거짓’의 결과가 나온 이형석-윤준원, “나 없이는 더 맨 블랙이 존재할 수 없다.”는 질문에 거만하게 “네”라고 답한 강태우-고우진의 재치 넘치는 모습에서 멤버들의 끼와 예능감 넘치는 면모가 돋보인다.

벌칙을 받게 된 멤버들은 일본 편의점 음식 중 기호가 낮은 음식들을 먹는 ‘먹방’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추가적으로 공개된 V라이브 영상에서는 ‘더 맨 블랙’이 출연해 채널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Power of K TOKYO LIVE'공연의 리허설, 대기실 비하인드가 공개돼 무대 위에서의 진지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팀워크 넘치는 모습을 동시에 볼 수 있다.

한편, ‘더 맨 블랙’이 출연한 하이틴 웹드라마 ‘고벤져스’가 일본의 한류 채널 Datv, kntv, kchan 에서 방송돼 일본에서 한류 돌풍의 새로운 주역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사진 = 스타디움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