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준X황제성X정진운X유라의 리얼 승무원 도전기…‘비행기 타고 가요’, 26일 첫 방송
연예 2019/01/26 13:00 입력 | 2019/01/26 22:59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신현준, 황제성, 2AM 정진운, 걸스데이 유라의 기내 승무원 도전기 ‘비행기 타고 가요’가 26일 오후 5시 50분 채널A에서 첫 방송된다.

‘비행기 타고 가요’는 예능 장르로서는 처음 시도되는 리얼 승무원 도전 버라이어티다. 기존 승무원을 소재로 한 드라마나 영화와는 달리 출연자 4명 전원이 안전과 서비스 교육을 이수하는 등 모든 준비 과정을 실제 승무원 훈련생들과 동일하게 진행했다.

첫 방송에서는 출연자들의 면접 에피소드와 함께 좌충우돌 훈련 장면이 공개된다. 제대로 된 훈련이 진행되지 못하자 “지금 손님들 다 골로 보낼 거예요?”라는 훈육교관의 불호령이 떨어지는 등 싸늘할 정도로 리얼한 훈련 장면이 펼쳐진다. 또한 비행 투입 전 긴장한 상황, 일반인 승객들과의 서프라이즈한 만남 등 새내기 승무원으로서 업무에 첫 투입된 출연자 4명의 생생하고 재미있는 모습도 방송된다.

‘비행기 타고 가요’ 제작진은 “출연자들 모두 실제 승무원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진정성 있게 촬영에 임했다”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다양한 에피소드로 방송이 준비될 예정이다.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승무원 제복을 갈아입은 새내기 연예인 승무원 4인방의 좌충우돌 리얼 비행일지를 그린 기내 승무원 도전 버라이어티 ‘비행기 타고 가요’ 는 26일 토요일 저녁 5시 50분 채널A에서 첫 방송된다.

채널A ‘비행기 타고 가요’는 기내 승무원을 꿈꿔왔던 4명의 연예인들이 승무원의 업무와 일상을 리얼하게 체험하는 승무원 도전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매주 토요일 저녁 5시 50분 방송.
( 사진 = 채널A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