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전국 투어 콘서트 in Seoul 성료…이예준-폴킴 지원사격
연예 2018/10/29 16:10 입력 | 2018/10/29 16:10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정동하가 지난 27일과 28일 양일간 용산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정동하 전국 투어 콘서트 in Seoul’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콘서트에서 정동하는 정규 1집 ‘CROSSROAD’의 수록곡 ‘뚜루뚜’로 포문을 열었다. 정동하는”콘서트에 오신 여러분이 여행에 온 것이라고 생각하고 오늘 여러분들을 가이드 해드리고 싶다”라고 전하며 ‘Beautiful’, ‘내가 잘못했어’, ‘스치듯 그렇게 너를’을 연이어 불렀다.

또한 정동하는 “현존하는 타임머신이 있다면 음악이라고 생각한다. 지금 이 순간 음악에만 집중하셔서 추억 속 어딘가를 떠올리시며 그때를 추억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후 ‘생각이 나’ ‘사랑하면’, ‘괜찮아’, ‘사랑할수록’ 등을 불러 1부를 마무리했다.  

특히 양일간 개최된 콘서트에는 이예준과 폴킴이 무대에 올라 의리를 입증했다. 첫째 날인 27일엔 보이스 코리아의 이예준이 함께했으며, 둘째 날인 28일에는 폴킴이 무대에 올라 무대를 빛냈다.

이어지는 2부에선 팬들의 위한 깜짝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영상에는 ‘소원동하’ 코너를 통해 다양한 컨셉의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MBC ‘거침없이 하이킥’의 야동순재를 패러디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규 1집 ‘CROSSROAD’의 수록곡 ‘Island’와 ‘축하’, ‘되돌려놔줘’ 무대를 선보인 정동하는 임재범의 ‘사랑’을 열창해 가창력을 입증했다. 또한 G-Dragon의 ‘그 XX’, 모모랜드의 ‘뿜뿜’, Pharrell Williams ‘Happy’를 정동하만의 색깔로 열창했으며, EP로 발매된 ‘LIFE’의 수록곡 ‘Alam’을 불러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그중 모모랜드의 ‘뿜뿜’ 무대에서는 노래뿐만 아니라 춤까지 완벽하게 커버해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춤선 뿐만 아니라 안무의 포인트 요소를 모두 선보인 정동하는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하이라이트 안무를 다시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정동하는 “마지막 곡은 존경하는 분이 존경하는 분의 노래다”라며 자신이 존경하는 김종서가 존경하는 조용필의 ‘비련’을 불후의 명곡 버전으로 선보인 후 윤도현의 ‘사랑 Two’와 정규 1집 수록곡 ‘길’을 열창하며 무대를 마무리했다.

3시간에 걸쳐 성공적으로 콘서트를 마친 정동하는 “오랜만에 하는 콘서트여서 설레였다. 왜 그동안 콘서트를 안 했나 싶다.”며 “먼 길까지 와주신 팬분들께 감사하고 앞으로도 더욱 좋은 무대를 보여주겠다. 최고의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가수가 되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남은 투어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정동하는 서울 콘서트에 이어 12월 7일 전주, 12월 15일 대구, 12월 22일 대전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 사진 = 뮤직원컴퍼니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