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매뷰2’ 박나래 “아침 시간 절약하기 위해 메이크업 지우지 않고 잤다”
연예 2018/10/04 13: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박나래가 아침 시간을 절약하기 위한 솔직담백한 노하우를 전했다.
  
4일 방송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2’(이하 ‘마매뷰2’)에서 멤버들이 매일 아침 시간에 쫓기는 2034 여성들의 '아침 뷰티 전쟁'을 주제로 공감 차트를 공개했다.
  
최근 진행된 ‘마매뷰2’ 녹화에서 멤버들은 각자 아침 준비 시간을 줄이기 위한 노하우를 전했다. 스무 살인 이진이는 “학창시절 아침 잠이 많은 탓에 교복을 그대로 입고 잤다”고 고백했다. 이에 멤버들은 “그렇게까지 할 일이냐”며 의아해했지만 미주 역시 “나도 그런 적이 있다”며 공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나래 역시 이에 질세라 "스케줄이 끝나고 가장 오래 공들인 눈 화장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만 지우고 잔 적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아침에 시간 절약을 위해 어제의 메이크업을 지우지 않은 채 부분 화장만 다시 한 후 나갔다"라고 밝혀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청일점 멤버인 원(ONE)에게 "여자들이 이런 줄 몰랐지"라며 짓궂게 되물었고, 원은 끝내 말을 이어가지 못했다.
  
공감도 100%를 자랑하는 솔직한 '아침 뷰티 전쟁' 이야기는 4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튜브 JTBC Entertainment 계정을 통해 동시 공개된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