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매뷰2’ 오늘(20일) 첫 방송…‘미남 래퍼’ 원(ONE) 참여해 활약
연예 2018/09/20 17: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미남 래퍼(ONE)과 함께하는 ‘마이 매드 뷰티2’가 첫 방송된다.

20일 방송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2(이하 ‘마매뷰2’) 1회에서 ‘레드 립스틱’을 주제로 한 첫 번째 공감 차트가 펼쳐진다. 4MC인 박나래, 소녀시대 효연, 러블리즈 미주, 모델 이진이와 함께 래퍼 원(ONE)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한다.

최근 진행된 ‘마매뷰2’ 녹화에서는 원(ONE)이 유일한 ‘청일점’으로 등장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러블리즈 미주가 원(ONE)에게 온 몸으로 격하게 반가움을 드러내며 악수를 청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원(ONE)은 미주와의 첫인사 이후 눈도 제대로 쳐다보지 못하며 놀란 마음을 쓸어 내렸다는 후문. 원(ONE)은 개성만점 4MC 사이에서 잠시 주눅 드는 듯 보였지만 금세 2034 여성들의 공감 차트 순위를 정확히 맞추며 활약을 펼쳤다.

이날 MC들은 드레스 코드에 맞춰 스튜디오에 등장해 각자의 개성이 담긴 스타일을 선보였다. 개성 넘치는 신발을 신고 나온 원(ONE)은 “핑크 컬러의 슈즈를 살짝 밟아 빈티지함을 더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에 박나래가 “요즘 젊은이들의 트렌드는 어렵다”고 말하자 원은 “발 밟아드릴까요?”라고 물어 큰 웃음을 안겼다.

한편 박나래는 레오파드와 골드 컬러를 더한 착장을, 소녀시대 효연은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이는 체크 패턴의 슈즈를 선택해 눈길을 끌었다. 러블리즈 미주와 모델 이진이는 각각 상큼한 그린 컬러의 의상과 화사한 노란색의 페이크 퍼 자켓을 선택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개성만점 4MC, 미남 래퍼 원(ONE)과 함께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2’는 20일 저녁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네이버 V LIVE를 통해서도 동시 방송된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