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전자’ 블랙핑크부터 손나은까지 총출동…티저 예고편 공개
연예 2018/09/15 12: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YG전자’가 YG전자의 승리 고문과 직원들, 그리고 일명 ‘A급’ 연예인이 총출동한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음악의 신’, ‘UV신드롬’의 박준수 PD가 YG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선보이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YG전자’가 10월 5일 런칭을 앞두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YG전자’는 하루아침에 기피 일 순위 부서인 YG전략자료본부로 좌천된 승리가 위기의 YG엔터테인먼트를 살려내고 다시 회장님의 품으로 돌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대환장 리얼 시트콤이다.

먼저 포스터는 승리를 비롯한 유병재, 이재진, 손세빈, 백영광, 김가은의 모습을 코믹하게 포착해 ‘YG전자’가 오피스에서 벌어지는 대환장 리얼 시트콤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무엇보다 정면을 응시하는 승리의 자신만만한 미소와 “YG는 내가 지킨다”는 말풍선에서 YG전자 승리 고문(顧問)으로서 그의 역할에 궁금증을 더한다. 승리의 뒤로 나란히 선 YG전자 직원들은 진지해서 더 웃긴 일치단결의 포즈로 그들에게 몰아칠 포복절도 B급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티저 예고편에서는 블랙핑크 제니, 리사, 지수 등 YG보석함은 물론 에이핑크 손나은, 청하, 선미 등 소위 말하는 ‘A급’ 연예인들이 총출동하여 앞으로 펼쳐질 ‘YG전자’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하지만 “유독 불편하게 하는 선배”, “승리 조심하라는 말을 많이 들었다. 특히 여자 선배들에게”라는 그들의 증언은 위기의 YG 엔터를 지켜내겠다는 승리 고문의 포부와 현실이 많이 다름을 인지할 수 있다.

승리는 티저 예고편의 마지막 부분에서 양현석 회장의 성대모사를 선보이며 자신의 야망을 숨김없이 드러내 ‘YG전자’가 선사할 대환장 리얼 시트콤의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YG의 불타는 야망가, 위대한 승츠비 승리가 선사하는 대환장 리얼 시트콤 ‘YG전자’는 10월 5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단독 공개된다.
( 사진 = 넷플릭스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