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유.MOV’ 여자친구, 무더위 날리는 납량 특집으로 ‘폭풍 재미’
연예 2018/07/26 13: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여자친구가 JTBC2 ‘하와유.MOV’ 납량 특집에서 신들린 연기를 선보인다.

26일 방송되는 국내 최초 뮤직비디오 탐구 예능 JTBC2 ‘하와유.MOV’에는 미니앨범 ‘Sunny Summer’로 컴백한 여자친구가 출연한다.

‘하와유.MOV’는 하하와 유세윤이 직접 기획하고 감독해 화제를 모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그 동안 위너, 볼빨간사춘기, 터보, 윤종신 등 다양한 게스트를 초대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이번에 여름 맞이 납량특집으로 마련된 여자친구 편에서는 호러물을 연상케 하는 섬뜩한 연출과 여자친구 멤버들의 신들린 듯한 연기로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폭풍 재미'를 선사할 예정.

그밖에도 여자친구는 ‘자기자랑 타임’에서 '오늘부터 우리는'으로 걸그룹 최초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 조회수 1억뷰 돌파, 신인상 수상, ‘2배속 댄스 신드롬’을 일으킨 사연 등을 공개했다. 또한 예쁜 뮤직비디오지만, 촬영 중에는 폭염으로 인해 고생했던 이야기까지 각종 에피소드를 ‘하와유.MOV’에서 털어놨다는 후문이다.

여자친구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하와유.MOV’는 26일 밤 12시에 JTBC2를 통해 방송되며 매주 월요일 밤 10시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SNS 채널을 통해 선공개 된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