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배우 김우빈, ‘사남일녀’서 농촌총각으로 변신… 순수매력 발산
문화 2014/03/27 12:34 입력

100%x200

제공=MBC '사남일녀'

[디오데오 뉴스] 배우 김우빈이 ‘사남일녀’를 통해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



오는 28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사남일녀’에서는 ‘소사랑’ 아빠-엄마와의 마지막 이야기와 강원도 춘천의 새로운 부모님과의 이야기가 첫 공개되는 가운데, 대세 배우 김우빈의 소탈한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김우빈은 도시적인 외모와 상반되는 순수 청년 매력을 폭발시키며 ‘밭일 우빈’부터 ‘부엌 우빈’까지 다양한 버전의 김우빈으로 변신해 반전 매력을 뽐냈다. 그는 첫 만남을 앞두고 “설렌다~기차 되게 좋다”라며 소풍 가기 전날 밤 설렘처럼 들뜬 마음을 숨기지 못 했다.



김우빈은 첫 리얼 예능 나들이와 남매들과의 만남에 조금은 쑥스러운 듯한 모습을 보였지만,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접시를 닦던 실력을 발휘해 폭풍 같은 손놀림으로 가마솥 닦기에 돌입하는가 하면 호미를 들고 집 앞 텃밭을 싹쓸이하는 등 의외의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김우빈은 “도와드릴까요?”, “배워볼게요~”라며 여기서 번쩍 저기서 번쩍 나타나 남매들을 깜짝 놀라게 했고, 그의 리얼한 청정 매력에 김구라는 “우빈이가 참 착하네~ 생긴 건 세게 생겼는데 순수해”라고 칭찬했다.



한편, ‘사남일녀’는 김구라-김민종-서장훈-김재원 네 형제와 고명딸 이하늬가 남매가 돼 시골에 계신 부모님과 4박 5일 동안 함께 생활하는 리얼리티 관찰 예능프로그램이다. ‘사남일녀’ 김우빈 편은 오는 28일 금요일 밤 10시 MBC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최혜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