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연기대상, 31일 밤 9시 15분 개최 확정…올해를 빛낸 최고의 ★ 누구?
연예 2017/12/26 19:30 입력

[디오데오 뉴스] ‘2017 KBS 연기대상’이 오는 31일 밤 9시 15분부터 230분에 걸쳐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풍성했던 드라마 가운데 트로피의 주인공은 누가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수상부문은 대상, 남녀 최우수상, 남녀 우수상(미니시리즈, 중편드라마, 장편드라마, 일일극), 남녀 조연상, 연작•단막상, 청소년 연기상, 신인상, 남녀 네티즌상, 베스트 커플상 등으로 구분될 예정이다. 남녀 네티즌상 및 베스트 커플상은 지난 18일부터 2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투표를 진행했다.
특히 대상의 주인공이 누가 될 것인지 관심이 뜨거운 상황. 실제로 KBS 드라마의 흥행 속에 탁월한 연기를 선보인 배우들이 많았던 만큼 “누가 대상을 받아도 이상할 것이 없다”는 의견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이에 별 중의 별이라고 할 수 있을 ‘2017 KBS 연기대상’의 영예의 대상이 과연 누구에게도 돌아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KBS 연기대상’ 측은 “올 한해 수많은 사건 사고 속에서도 시청자 분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KBS 드라마가 과분한 사랑을 받았다. ‘2017 KBS 연기대상’이 2017년의 마지막 날에 개최되는 만큼 지난해를 다독이고 새로이 시작될 2018년을 뜻 깊게 맞이하는 자리로 만들 예정이다. 내실을 다지는 연기대상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 사진 = KBS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