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나은 주연 '보석비빔밥' 방영 본격 돌입
문화 2009/08/10 11:22 입력 | 2009/08/10 11:24 수정

100%x200
임성한 작가의 신작 MBC주말드라마 '보석비빔밥'(극본 임성한, 연출 백호민)이 포스터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촬영에 나섰다.



MBC는 '보석비빔밥' 출연진이 지난 8일 포스터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갔다고 10일 밝혔다.



'보석비빔밥'은 비취, 루비, 산호, 호박 등 보석 이름을 지닌 4남매 이야기를 다룬 홈드라마다.



제작을 맡은 MBC프로덕션의 김정호 부장은 "보석비빔밥은 비취, 루비, 산호, 호박 네 명의 자식들이 이야기다. 보석을 한꺼번에 모아놓으면 이쁘기만 하겠는가. 다른 것끼리 서로 부딪치면서 깨질 수도 있다. 부모 입장에서는 열 손가락 깨물어서 안 아픈 손가락이 없다. 그 자체가 비빔밥이다. 가족 구성원들이 잘 조화를 이루면 멋진 데코레이션이 되겠고 엇박자가 나면 빛을 잃기도 한다. 보석비빔밥은 가족 구성원들 한 명 한 명에게 벌어지는 다양한 이야기이다"라며 타이틀에 담긴 의미를 설명했다.



돈많은 남자 만나서 인생 역전을 꿈꾸는 큰딸 비취 역에는 고나은이 캐스팅됐고, 남자 주인공으로는 이태곤이 캐스팅됐다. 둘째딸 루비 역에는 소이현, 검사를 꿈꾸는 큰아들 산호는 이현진, 싸움짱 고등학생 막내아들 호박 역에는 신인 이일민이 캐스팅됐다.



이밖에 박근형, 한진희, 정유미 등도 캐스팅됐다. MBC 주말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 후속으로 오는 9월 초 방송을 앞두고 있다.








임재훈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