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이연희, 가슴성형 하나?… 수술대 위 모습 공개
문화 2014/01/02 14:13 입력

100%x200

제공=SM C&C

[디오데오 뉴스] 드라마 ‘미스코리아’ (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 제작 SM C&C) 속 이연희의 가슴 성형 수술 장면이 예고돼 화제다.



지난 1일 밤 방송된 MBC 수목 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 5회의 엔딩에서는 지영(이연희 분)이 수술대 위에 누워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예고되었다. 지금까지 ‘가슴 뽕’으로 자신의 콤플렉스였던 가슴을 숨겨왔던 지영이 마원장(이미숙 분)에게 모든 사실이 발각되며 가슴 성형 수술을 제안받는 장면이 전파를 타, 지영이 과연 수술을 받을지 그 여부에 대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2일 제작진은 이연희가 수술대 위에 누워 있는 현장 스틸 사진을 공개해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연희는 수술대 위에 누워 잔뜩 긴장을 하고 있는 모습. 차가운 수술대 위 홀로 남겨져 있는 모습이 긴장감을 자아낸다.



해당 장면은 최근 서울 강남의 한 병원에서 촬영이 이루어졌다. 촬영 장소 자체가 협소한 수술실이기도 했지만, 권석장 감독은 좀 더 완벽한 감정 연기를 위해 최소한의 스태프만 들어갈 정도로 배려해 주었다. 수술대 위 이연희가 ‘와이키키’라고 웃으며 눈물을 흘리는 장면에서는 스태프들이 함께 눈물 훔치기도 했다.



오지영이 가슴 콤플렉스를 성형 수술로 극복하고 ‘미스코리아’ 도전에 첫발을 내디딜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MBC 드라마 ‘미스코리아’는 오늘밤 10시 6회가 방송된다.

최혜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