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프버넷, 19일 내한 콘서트 개최…크러쉬, 게스트 출격
연예 2017/11/08 13:00 입력

100%x200
크러쉬 측 “제프버넷이 직접 연락해 콜라보 성사…환상적 무대 될 것”

[디오데오 뉴스] 인기 팝가수 제프 버넷의 라이브 콘서트 스페셜 게스트로 크러쉬가 출격한다.

크러쉬는 오는 19일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 (구.삼성카드홀)에서 열리는 제프 버넷의 네 번째 내한공연 ‘2017 라이브 인 서울(2017 Live In Seoul)’ 게스트로 무대에 오른다.

“Call You Mine’, ‘If you Wonder’, ‘Groovin’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며 큰 사랑을 받아 온 제프 버넷의 이번 라이브 콘서트 게스트로 크러쉬가 출격, 추운 날씨를 녹여 줄 감미로운 하모니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연을 주최-주관한 ㈜래몽래인은 “제프 버넷이 그 동안 다양한 작업을 통해 우정을 다져 온 크러쉬에게 직접 연락해 성사된 콜라보레이션 무대이다. 두 사람의 친분만큼 환상적인 무대가 될 것”이라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음원 강자에 이어 공연 강자로 떠오르며 대세 아티스트로 자리잡은 크러쉬를 게스트로 세우며 전에 없을 또 하나의 레전드 공연을 예고한 제프 버넷의 ‘2017 라이브 인 서울(2017 Live In Seoul)’은 오는 19일 오후 7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 (구.삼성카드홀)에서 열린다. 인터파크와 위메프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 사진 = 래몽래인, 아메바컬처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