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레이, 베이징서 새 앨범 쇼케이스 성료
월드/국제 2017/10/17 12: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엑소(EXO) 레이(Lay)로 더 잘 알려진 장이씽(Zhang Yixing)이 지난 12일 베이징 워터 큐브(Water Cube)에서 두 번째 솔로 앨범 ‘Lay 02 Sheep’을 위한 2017 장이씽 쇼케이스가 큰 기대 속에 첫 선을 보였다. 레이는 능수능란한 핫 댄스 루틴을 선보이며, 그를 좋아하는 수천 명 팬의 고함 속에서 모두를 향해 인사했다.

스타디움을 가득 채운 운 좋은 참가자들이 보여준 열정 외에도, 워터 큐브의 외벽에 등장한 ‘레이를 포옹하는 곰’이라는 주제의 1,500m2 규모의 초대형 퍼즐에서도 직접 행사에 참가하지 못한 수많은 팬들의 응원을 확실히 느낄 수 있었다. 100만 명에 달하는 레이의 팬들을 담은 단체 사진으로 만든 이 퍼즐은 Guangdong Bear Electric과 레이의 신규 앨범 출시에 열광한 수백만 명의 팬들이 공동으로 만든 생일 선물이다. 




9월 마지막 주 Guangdong Bear Electric이 레이를 자사의 브랜드 대사로 임명하고, 레이의 팬층을 겨냥한 여러 가지 홍보 행사를 시작하면서, 브랜드 모델 레이를 중심으로 하는 메시지를 증폭시켰다. 이들 행사 중에는 ‘레이 안아주기’와 ‘레이를 위한 생일 저녁식사 만들기’도 있다. 이들 행사에 참가한 팬들은 ‘레이를 안아주고’, 워터 큐브에 등장하는 거대한 퍼즐의 일환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수많은 팬들이 이날 저녁 내내 레이가 팔에 안고 있던 곰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고, 이 행사에 참가한 기념으로 퍼즐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었다.
( 사진 = Guangdong Bear Electri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