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덩이 프로젝트’ SM x 미스틱, 신곡 만들기 대결 본격 시작…주제는 ‘황혼’
연예 2017/08/31 19: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SM X 미스틱’의 첫 콜라보레이션인 음악 예능 프로그램 ‘눈덩이 프로젝트’의 마지막 프로젝트는 ‘신곡 대결’이다.

매주 수∙목∙금 오전 11시 네이버 TV와 V LIVE(V앱)를 통해 공개되고 있는 ‘눈덩이 프로젝트’에서는 SM과 미스틱의 콜라보레이션 3라운드인 ‘신곡 만들기’ 대결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특히 양사의 대표 프로듀서인 윤종신과 헨리가 전면적으로 나서 진검승부를 펼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스틱에서는 윤종신을 필두로 하여 하림-조정치-에디킴이 3라운드 눈덩이 멤버로 대거 참여해 시선을 모은다. 이에 반해 SM에서는 아직 헨리만 대결에 나서 과연 어떤 멤버들이 합류하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런가 하면, 지난 30일 방송에서 이번 3라운드 ‘신곡 대결’의 주제가 ‘황혼’으로 결정되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난이도를 보였다. 향후 멤버들은 '황혼'에 대한 다양한 감성이 담긴 신곡을 만들어 SM과 미스틱의 마지막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본 신곡은 ‘눈덩이 콘서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에 윤종신은 ‘황혼’이야말로 어른 세대가 더 공감할 수 있는 주제라면서 “SM 팬들의 엄마를 미스틱으로 흡수하자”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 

이어서 그는 “하림은 미스틱의 음악 화수분”이라며 미발표곡으로 가득한 하림의 컴퓨터를 샅샅이 찾는 꼼수를 발휘했다고 전해져 향후 어떤 신곡이 탄생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눈덩이 프로젝트’는 ‘SM X 미스틱’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미스틱 윤종신-SM 헨리를 주축으로 해 미스틱 박재정-SM NCT 마크에 이어 미스틱 장재인-퍼센트-자이언트핑크-케이준과 SM 레드벨벳이 참여한 음악 예능 프로그램. 최근 ‘환생’과 ‘Dumb Dumb’의 음원-뮤비를 공개하면서 성공적인 2라운드를 펼쳐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한편, SM과 미스틱의 첫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눈덩이 프로젝트’는 1일 네이버 TV와 네이버 V LIVE를 통해 59, 60회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Mnet을 통해서는 매주 화요일 밤 9시 방송될 예정이다.
( 사진 = ‘눈덩이 프로젝트’ 제공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