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밴드’ 드럭레스토랑, 1년 만의 국내 콘서트 성료…여름밤 뜨겁게 달군 ‘로큰롤 파티’
연예 2017/08/28 15:10 입력

100%x200

드럭레스토랑, 도쿄-서울 거쳐 9월 3일부터 유럽투어 대장정 돌입

[디오데오 뉴스] 4인조 밴드 드럭레스토랑(Drug Restaurant)이 1년 만에 개최한 국내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드럭레스토랑(정준영, 조대민, 정석원, 이현규)은 지난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홍대 롤링홀에서 라이브 콘서트 ‘I Hate Summer- Drug Restaurant in SEOUL’을 진행했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전국투어 콘서트에 이어 약 1년 만에 개최한 국내 단독 콘서트로, 드럭레스토랑은 지난 4일 발표한 새 미니앨범 ‘포마드(Pomade)’ 수록곡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드럭레스토랑은 'Mistake', 'OMG', 'Drink O2 in the water' 등 팀의 대표곡들뿐만 아니라 정준영의 히트곡 ‘이별 10분전’, ‘공감’ 등 에너지 넘치는 강렬한 로큰롤부터 감성 록발라드까지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콘서트장을 찾은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뿐만 아니라 국내팬들 앞에서 오랜만에 펼친 공연인 만큼 멤버들은 공연 틈틈이 관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나누는 등 드럭레스토랑만의 특별한 팬서비스 또한 잊지 않았다.

소속사 측은 “콘서트장을 찾은 관객 분들의 열렬한 환호 덕분에 드럭레스토랑이 더욱 좋은 무대를 펼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이어질 드럭레스토랑의 유럽투어에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일본 도쿄 공연에 이어 서울 콘서트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월드투어의 힘찬 포문을 연 드럭레스토랑은 오는 9월 3일 열리는 러시아 모스크바 공연을 시작으로 상트페테르부르크, 바르샤바, 베를린, 런던, 쾰른, 프라하 등 유럽 주요 도시들을 순회하는 유럽투어에 돌입할 예정이다.
(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