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만난 세계’ 안재현, 첫 촬영 현장 공개 ‘어른남자美 뿜뿜’
연예 2017/07/12 11:00 입력

100%x200
‘다시 만난 세계’ 안재현, 첫 촬영 현장 포착…훈훈 따도남 완벽 변신 ‘달달 눈빛+따뜻 미소’

[디오데오 뉴스] 안재현이 훈훈한 비주얼과 훤칠한 기럭지를 자랑하는, ‘여심 올킬’ 첫 촬영 현장이 포착됐다.

SBS 새 수목드라마스페셜 ‘다시 만난 세계’(이하 다만세)에서 안재현은 잘생긴 외모와 다정한 성격을 지닌, ‘어른 남자’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잘 나가는 레스토랑의 오너이자 메인 셰프 차민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차민준은 자신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에서 주방 보조로 일하고 있는 억센듯 하지만 순박한 정정원(이연희)에게 처음으로 마음을 뺏기고 처음으로 고백까지 하게 되는 인물. 정정원 역의 이연희를 향한 ‘차민준표’ 달달한 ‘직진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안재현은 어둠이 내린 한 밤중 화단에 걸쳐 앉은 채 부드러운 눈빛을 드러내며 누군가를 애타게 기다리는 듯한 장면, 한껏 밝아진 표정으로 기대감에 가득 찬 채 걸어가는 모습이 담겨있다. 무엇보다 안재현이 누군가의 집 현관 앞에 커다란 캐리어와 짐 가방을 옆에 둔 채 앉아있는 모습까지 선보이면서,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따도남’으로 변신한 안재현의 첫 촬영은 서울 중구 남창동 인근의 한 주택가에서 진행됐다. 안재현은 밤늦게 이뤄진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이연희와의 자연스런 첫 호흡을 위해 노력을 기울였다. 다소 어색할 수 있는 분위기를 풀기 위해 먼저 다가가 인사를 건네는가 하면, 중간 중간 소소한 대화를 이어가며 분위기를 이끌었던 것. 특히 안재현, 이연희와 같은 장소에서 촬영이 예정됐던 박진주까지 현장에 합류하면서, 시간이 갈수록 더욱 후끈한 분위기가 만들어졌다.

제작진 측은 “안재현이 제 옷을 입은 듯 극중 차민준 역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을 펼쳐내면서, 제작진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며 “안재현이 무더위 속에서도 한 씬 한 씬에 대한 고민을 거듭하는 적극적인 자세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다만세’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안재현을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스페셜 ‘다시 만난 세계’는 열아홉살 청년과 동갑(같은 해 태어난) 친구인 서른한 살 여자, 12년 나이 차이가 나는 동갑 소꿉친구 남녀의 판타지 로맨스를 담은 작품으로, 여진구-이연희-안재현-정채연-이시언-김진우 등이 출연한다. ‘수상한 파트너’ 후속으로 오는 19일 첫 방송.
( 사진 = 아이엠티브이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