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만난 세계’ 여진구, 첫 촬영 현장 포착…이연희와 판타지 로맨스 예고
연예 2017/07/05 10:00 입력

100%x200

‘다시 만난 세계’ 여진구, 교복에도 숨길 수 없는 ‘상남자 포스’…19일 첫방송
‘다만세’ 여진구, 얼굴은 19세 실제론 31세? 소년과 남자 사이 ‘훈훈 비주얼’

[디오데오 뉴스] 여진구가 완벽한 교복 자태를 소화하며, ‘다시 만난 세계’ 첫 촬영에 돌입했다.

여진구는 SBS 새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이하 ‘다만세’)에서 주민등록상으로는 31살이지만, 몸과 마음은 19살인 미스터리한 소년 성해성 역을 맡아 다채로운 열연을 선보인다. 또한 아직 사회를 경험하지 않은 순수함으로 같은 해 태어난 동갑 소꿉친구 31살 여자 정정원(이연희)과 눈부신 판타지 로맨스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여진구는 떨어질 듯 아슬아슬한 난간 위에 누워 곤히 잠들어 있는 모습을 선보이는가 하면, 깊은 눈빛으로 어딘가를 바라보고, 급기야 다급하게 내달리는 듯한 장면을 연출한 것. 무엇보다 최강 동안을 증명하듯 완벽한 교복 자태를 과시하면서도, 교복으로도 감춰지지 않는 한껏 무르익은 남성미와 살아있는 눈빛을 드러내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여진구의 첫 촬영은 경남 사천시 대방동에 위치한 한 주택가에서 진행됐다. 극 중 의문의 사고로 인해 사라졌다 어느 순간 12년이라는 시간이 지난 뒤 나타난 성해성이 과거에 살던 집을 찾아가는 장면. 여진구는 첫 촬영에 대한 기대감에 부푼 채 설레는 모습으로 현장에 나타나 예의 바른 미소를 띤 채 스태프들에게 일일이 폴더 인사를 하는 모습으로 현장을 달궜다. 더욱이 여진구는 리허설 때부터 백수찬PD와 함께 촬영 장면에 대해 꼼꼼하게 상의를 한 뒤 촬영에 임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특히 오랜만에 교복을 입고 돌아온 여진구는 사뭇 다른 자태로도 현장을 휘어잡았다. 여진구는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와 날카로운 턱선으로 상남자 포스를 풍겨냄과 동시에 내공 있는 연기력으로 성해성 역을 표현, 제작진으로부터 “역시 여진구!”라는 만장일치 찬사가 터져 나오게 했다.

제작진 측은 “여진구는 탄탄한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 성해성 역할에 100% 몰입한 연기로 놀라울 만큼 완성도 높은 장면을 만들어내고 있다”며 “어떤 역할이든 제 옷으로 소화하는 여진구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는 열아홉살 청년과 동갑(같은 해 태어난) 친구인 서른한 살 여자, 12년 나이 차이가 나는 동갑 소꿉친구 남녀의 판타지 로맨스를 담은 작품으로, ‘수상한 파트너’ 후속으로 오는 19일 첫 방송된다.
( 사진 = 아이엠티브이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