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24 유닛 블랙, 퍼포먼스부터 애장품 선물까지 日 팬미팅 성료
월드/국제 2017/05/29 16:10 입력

100%x200

소년24 유닛 블랙, 열도 뜨겁게 달궜다…日 팬미팅 성황
소년24 유닛 블랙, 6월 대만 단독 쇼케이스 개최

[디오데오 뉴스] 소년24 유닛 블랙이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소년24의 첫 번째 활동팀 유닛 블랙(UNIT BLACK)이 지난 27일 일본 도쿄 토요스 핏(Toyosu Pit)에서 단독 팬미팅 ‘Steal Your Heart’를 개최하고 2,000여명의 현지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 팬미팅은 유닛 블랙의 첫 단독 해외 프로모션으로 그 의미가 남달랐으며, 당일 현장에는 유닛 블랙과 함께하기 위한 팬들의 열기와 함성이 이어져 현지에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팬들의 환호와 함께 등장한 유닛 블랙은 싱글 앨범 타이틀곡 ‘뺏겠어(Steal Your Heart)’와 수록곡 ‘BOOM’을 연이어 선보여 현지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일본 팬미팅을 통해 현지팬들을 만나게 된 소감과 근황토크 등을 이어가며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라이브 무대 이외에도 팬들과 함께하는 댄스타임을 비롯한 다양한 코너를 통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으며,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이 담긴 애장품을 선물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등 남다른 팬사랑을 선보였다.

이어 ‘CANDY SHOP’, ‘24’, ‘Rising Star’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당일 함께해준 현지팬들을 위해 직접 준비한 일본어 소감을 전하는 등 일본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으며, 소년들의 마음을 담은 곡 ‘TOMORROW’를 일본어 버전으로 선보이며 팬미팅의 막을 내렸다.

소년24 측 관계자는 “소년24 유닛 블랙의 일본 팬미팅이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당일 함께 해주신 수 많은 일본 팬 여러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프로모션을 통해서 팬 여러분들을 찾아뵐 예정이니 유닛 블랙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유닛 블랙(UNIT BLACK)은 오는 6월 10일 대만 단독 쇼케이스 ‘BOYS24 1ST SHOWCASE TOUR IN TAIPEI’를 개최하며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사진 = 라이브웍스컴퍼니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