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너사’ 이현우-조이, 막바지 촬영 현장 공개…잔망美 폭발한 청량커플
연예 2017/05/08 15:50 입력 | 2017/05/08 15:51 수정

100%x200

‘그거너사’ 측 “오늘 종영 아쉬움 달랠 V라이브 진행…이현우-조이 등 총출동”

[디오데오 뉴스] 이현우-조이가 ‘V’ 라이브에 뜬다.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이하 그거너사) 측은 8일 이현우, 조이의 막바지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눈을 크게 뜨고 다정한 눈길로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이현우는 보는 이들을 빨아들일 것 같은 블랙홀 동공과 살짝 올라간 입꼬리가 설렘을 유발한다. 이어 조이는 민들레 홀씨를 들고 싱그러운 미소를 지으며 고개를 살짝 기울이고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카메라와 아이컨택을 하며 러블리 매력을 폭발시킨다.

활짝 미소짓는 모습이 묘하게 닮은 청량 커플 이현우-조이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엄마미소를 유발하는 동시에 안구정화 ‘청량 커플’을 보내줘야 한다는 아쉬움이 곳곳에서 터져 나오고 있다.

‘그거너사’는 오늘(8일) 종영 아쉬움을 달랠 특별한 V라이브를 진행한다. 크루드 플레이-머시앤코-홍서영의 미니콘서트를 중계하는 것. 시청자들을 위해 뭉친 이현우-조이-이서원-홍서영-성주-신제민-장기용-송강-박종혁이 열정적인 공연과 흥미진진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방출할 예정이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최종회까지 단 2회를 남겨두고 있다. 내일(9일) 밤 11시 종영.
( 사진 =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제공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