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육대’ 오늘 개막, 아이돌 ‘인증샷’과 재치있는 현수막 화제
연예 2013/09/03 14:10 입력 | 2013/09/03 14:15 수정

100%x200

출처 : 해당 아이돌 트위터

[디오데오 뉴스=최혜미 기자] 160여 명의 아이돌이 참가하는 ‘아육대’가 오늘 3일 고양종합체육관에서 열렸다.



MBC 프로그램 ‘아육대’(아이돌 스타 육상·양궁·풋살 선수권대회)가 열려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160여 명의 대거 아이돌이 참가하는 ‘아육대’는 이번이 7번째 개최로 풋살 종목이 추가됐다.



아육대에 출연하는 아이돌들이 녹화가 시작된 3일 오늘 트위터 등 SNS를 통해 차례차례 ‘인증샷’을 올리며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아육대’에서는 데프콘, 김제동, 전현무 등이 진행을 맡으며 참가자로는 2AM, 미쓰에이, 비스트, 인피니트, 제국의 아이들, 시크릿, 레인보우, 걸스데이, 에이핑크, 달샤벳, 크레용팝, 틴탑, 엠블랙, B1A4, EXO 등 160여 명에 이르는 인기 아이돌이 총출동 한다.



한편, 아육대 개최에 팬들이 만든 응원용 현수막도 화제가 됐다. 엠블랙 팬들은 만화를 이용해 ‘(엠블랙)이번에야말로 금메달을!‘, ‘(팬)그러시던가’, ‘그냥 손이라도 많이 흔들어주세요’라고 적힌 현수막을 내걸었고 인피니트의 팬들은 ‘잠시만요! 인피니트 우승하고 가실게요~‘고 유행어를 이용한 현수막과 ’인피니트 다신 꼭 잡은 금 놓치지 않을게 치키타!’의 노랫말을 이용한 현수막을 내걸었다.



또한, EXO의 팬들은 “타고온 우주선 값은 해라”라며 데뷔 컨셉 (우주선을 타고 온 외계인)을 비유한 현수막과 “엑소가 부릅니다. 나 금르렁 금르렁 금르렁 대~”라는 신곡 ‘으르렁’에 패러디한 현수막을 내거는등 팬들의 센스있는 응원 문구가 적인 현수막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한편 이번 아육대는 추석특집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최혜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