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이든, 블락비·베일빌론과 한솥밥…17일 싱글 발표
연예 2017/02/09 10: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이든(EDEN)이 KQ 프로듀스와 전속 계약을 맺고 오는 17일 첫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

KQ 프로듀스는 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이든(EDEN)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든은 Urban Music을 기반으로 음악을 하는 프로듀서 및 플레이어로 다양한 장르를 소화가능한 프로듀서다. 비투비, 여자친구 등 아이돌 프로듀서로 다년간 활동을 이어오며 가요계가 주목하고 있는 프로듀서로 급부상했다”고 소개했다.

이어 “다양한 장르를 소화 가능한 이든의 음악성과 대중성을 높이 사 알앤비 신성 베이빌론에 이어 두 번째 아티스트로 함께 하게 됐다. 추후 이든의 신곡 활동에 있어 KQ 프로듀스는 성심껏 지원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KQ 프로듀스는 KQ엔터테인먼트 서브 레이블 중 하나로, 그룹 블락비가 속한 세븐시즌스 역시 KQ엔터테인먼트의 레이블이다. 이든은 베이빌론과 함께 KQ 프로듀스에서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든은 전속 계약과 동시에 오는 17일 0시 첫 싱글 ‘Urban Hymns’을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할 예정이다. ‘Urban Hymns’는 도시 속의 찬가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도시에 살며 지친 이들이 공감하고 힐링할 수 있는 음악을 ‘어반’ 문법으로 풀어냈다. 

알앤비, 소울부터 힙합, 발라드, EDM 등 장르 불문하고 모든 음악을 섭렵 중인 이든은 첫 싱글 앨범을 통해 대형 프로듀서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증명할 예정이다.
( 사진 = KQ 프로듀스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