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임씬2, ATA 최고의 게임·퀴즈 프로그램 선정…시즌3 요청 쇄도
연예 2016/12/02 14:30 입력 | 2016/12/02 14:31 수정

100%x200
JTBC ‘크라임씬2’,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 ‘최고의 게임·퀴즈 프로그램’ 최우수상 수상

[디오데오 뉴스] ‘크라임씬2’가 최고의 게임·퀴즈 프로그램으로 선정 됐다.
  
JTBC ‘크라임씬2’는 1일 열린 아시아 최대의 TV 시상식인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ATA:Asian Television Awards)’에서 최고의 게임·퀴즈 프로그램(Best Game or Quiz Programme)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12월 1일과 2일 양일간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Asian Television Awards)는 올해 21회를 맞이한 아시아에서 가장 권위 있는 방송 시상식이다. 드라마, 예능, 다큐멘터리 등 1400편 이상의 아시아 지역 방송이 출품 되었으며 60명 이상의 전문심사 패널들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40여개 부문의 상이 수여된다.
  
배우 김수현이 출연하여 국내에서도 화제가 됐던 중국 인기 예능 ‘최강대뇌’ 등 아시아 각 국의 인기 게임/퀴즈 프로그램 후보 6개가 치열한 경합을 벌인 끝에 ‘크라임씬2’가 우승의 영광을 차지했다. 
  
‘크라임씬2’는 실제 범죄사건을 재구성한 상황에서 출연자들이 직접 용의자 및 관련 인물이 되어, 범인을 밝혀내는 RPG(Role-Playing Game, 역할 수행 게임) 추리예능 프로그램이다. 2015년 4월부터 2015년 6월까지 방송되었으며 탄탄한 마니아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지난 3월에는 중국 망고TV를 통해 중국판이 방영되어 주간 온라인 시청자 수 1위를 기록하는 등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고, 지난 4월에는 미국 휴스턴에서 열린 ‘휴스턴 국제 영화 영상 페스티벌(WorldFest Houston)’에서 TV 엔터테인먼트 경쟁 부문 금상을 수상하여 작품성을 인정받은바 있다.
  
‘크라임씬’은 2014년 5월 첫 방송된 이후,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스토리 라인과 사건 현장을 그대로 옮겨 놓은 도그빌 세트, 출연자들의 완벽한 추리로 많은 시청자에게 웰 메이드 예능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이어 2015년 4월 방송된 시즌 2는 더욱 강력해진 스토리와 업그레이드 된 추리의 룰로 몰입도를 높이며 호평 속에 종영했다. 이에 ‘크라임씬3’의 제작을 원하는 시청자들의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