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소리’ 초특급 카메오 군단 비하인드컷 전격 대 방출
연예 2016/11/08 14:50 입력

100%x200

신동엽·전현무부터 박정현·김세정까지…‘마음의 소리’ 화려한 카메오 비하인드 공개
‘마음의 소리’ 측 “또 다른 카메오 깜짝 등장 예고…찾아보는 재미있을 것”

[디오데오 뉴스] ‘마음의 소리’가 카메오들의 비하인드 컷을 대방출했다.

지난 7일 네이버 TV캐스트와 중국 소후닷컴을 통해 공개된 KBS 2TV ‘마음의 소리’ 측은 8일, 카메오로 출연한 연예인들의 현장 비하인드가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KBS 예능국 최초의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는 웹툰 최초 10년 연재 신화에 빛나는 ‘마음의 소리’ 레전드 편들로 재구성된 新 가족 예능 드라마다. 단순즉흥이 생활인 아직은 만화가 지망생 조석(이광수 분)과 그 가족들의 엉뚱 발칙한 코믹일상 스토리가 담긴 유쾌한 웹드라마로,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온라인에 초강력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최양락-강균성-박나래-윤진이의 대본 인증샷이 담겨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각자의 단발머리를 뽐내며 개성 있는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는 최양락-강균성-박나래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는 한편, 윤진이는 웨딩드레스를 어여쁘게 차려 입고 있어 두 눈을 황홀하게 만든다.

또한 김세정의 상큼함이 넘쳐흐르는 모습이 포착돼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만들고 있다. 햇살미소를 지으며 귀엽게 브이를 그리고 있는 김세정의 모습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심쿵을 유발하고 있다. 더불어 정준영과 김세정이 함께 빵 터진 현장의 모습은 웃음 만발한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전달해 줘, 보는 이들까지 웃음짓게 만들고 있다.

그런가 하면 신동엽-박정현-전현무의 화기애애한 담소 현장이 공개돼 시선을 끈다. 세 사람은 촬영에 들어가기 전에 한자리에 모여 서로 안부인사를 나누고 있는데, 이때 신동엽은 박정현의 어깨를 토닥거리며 반가움을 표하고 있어 기분 좋은 만남 속에 이어간 촬영 당시의 즐거움을 느끼게 한다.

제작진 측은 “많은 분들이 ‘마음의 소리’의 카메오 출연 제안을 흔쾌히 수락해줬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역할을 톡톡히 해줘 더욱 풍성한 장면들이 탄생할 수 있었다. 매우 감사하다”면서, “이후 공개될 회차에서는 또 다른 카메오가 깜짝 등장을 앞두고 있다. 속속들이 빠져들어 찾아보는 재미가 있을 예정이니 앞으로도 ‘마음의 소리’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마음의 소리’는 지난 7일 월요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마다 4주에 걸쳐 공개될 예정이며, 이후 공중파 버전이 추가되어 오는 12월 KBS 2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 사진 = 마음의소리 문화산업전문회사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