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X김우빈X이태환X남주혁, 모델 출신 배우들의 맥락있는 브라운관 장악
연예 2016/08/19 11:35 입력

100%x200

이종석부터 김우빈까지…‘외모면 외모, 연기면 연기’ 다 갖춘 모델 출신 배우들 전성시대
이종석·김우빈·이태환·남주혁, 외모+연기 다 되는 모델 출신 배우들…내 마음을 훔친 스타는?

[디오데오 뉴스] 대세는 모델 출신 배우. 남다른 기럭지와 스타일리시한 패션, 안정된 연기력까지 지닌 모델 출신 남자 배우들이 안방극장을 장악하며 여심을 저격하고 있다.

MBC ‘W-두 개의 세계’의 이종석과 이태환, KBS ‘함부로 애틋하게’의 김우빈, 29일 방영을 앞두고 있는 SBS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의 남주혁이 그 주인공들이다.

◆ 여심을 들었다 놨다 인생 캐릭터 만난 이종석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 MBC 수목미니시리즈 ‘W’에서 강철 역을 맡아 극 초반부터 끝까지 모든 씬에 등장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이종석은 안방극장 여심을 들었다 놨다 애태우게 하고 있다.

극 중 훈훈한 외모와 기럭지는 물론 재력까지 완벽하게 갖춘 인물이자 웹툰의 안과 밖을 오가는 1인 2역 강철 역을 섬세한 연기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캐릭터와 극을 동시에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더불어 부드러운 이미지와는 달리 남자다운 모습과 박력 넘치는 액션씬까지 무난히 소화하며 기존의 연하남 이미지를 탈피,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는 평이 압도적이다.

◆ 비주얼도, 연기력도 제대로 물오른 김우빈

김우빈은 KBS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극 중 안하무인 톱스타 신준영 역을 맡아 캐릭터와 혼연일체 되는 카멜레온 같은 면모로 매회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와 과거를 오가며 츤데레 톱스타부터 장난기 가득한 고등학생까지 완벽 소화하며 비주얼 뿐만 아니라 물오른 연기로 여심까지 자극한다.

특히, 3개월 시한부 판정을 받은 신준영 역할을 절절한 감정과 고통스러운 연기로 표현하는 김우빈의 연기력은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해 극의 몰입도를 높여 비주얼도, 연기력도 제대로 물오른 배우임을 입증해냈다. 

◆ 맥락 없이 빠져들게 만드는 웹찢남 이태환

이종석과 함께 MBC 수목미니시리즈 'W'에 출연 중인 이태환은 극 중 이종석 옆을 지키는 경호원 서도윤 역으로 출연 중이다. 이태환은 극 중 우월한 키와 탄탄한 어깨에 묵직한 저음의 목소리로 서도윤 캐릭터에 매력을 불어넣는가 하면 강철을 지키는 듬직함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첫 회부터 이종석과 함께 등장하며 웹툰을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은 물론 상남자 향기가 물씬 풍기는 액션씬, 친형제 같은 환상의 브로맨스까지 선보여 여성 시청자들을 맥락 없이 빠져들게 만들고 있다. 제 옷을 입은 듯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이태환이 앞으로 극 속에서 강철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어떻게 활약할지 더욱 기대된다. 

◆ 청춘 로맨스부터 사극까지 차세대 핫스타 남주혁

연달아 청춘 로맨스 드라마에 출연해 풋풋한 매력을 선보인 남주혁은 29일 방영을 앞두고 있는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에 출연해 여심을 또 한 번 자극할 예정이다.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는 순수한 막내의 모습을, 드라마를 통해서는 누나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귀여운 '연하남’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남주혁은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를 통해 첫 사극에 도전한다. 고려 최고의 미남이자 자유로운 영혼의 13황자 '왕욱' 역을 맡아 꾸미지 않아도 기품과 우아함이 묻어 나오는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런웨이 무대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기 시작해 이제는 브라운관에서 한층 안정된 연기와 남다른 기럭지 그리고 훤칠한 외모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이종석, 김우빈, 이태환, 남주혁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 사진 = MBC ‘W-두 개의 세계’, KBS ‘함부로 애틋하게’, SBS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공식 홈페이지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