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OST 첫 번째 주자 발탁…심쿵 로맨스 ‘기대↑’
연예 2016/08/12 11:20 입력

100%x200
비투비, ‘신네기’ OST 첫 주자…‘For You’ 오늘 정오 공개

[디오데오 뉴스] 비투비가 ‘신네기’의 첫 OST 주자로 나선다.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이하 ‘신네기’) OST의 포문을 여는 비투비의 ‘For You’가 오늘(1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For You’는 EDM 사운드 장르의 곡으로 청춘의 발랄한 에너지와 세련미를 살린 일렉트로닉 미디움 팝 발라드다. 서은광, 이창섭의 매력 넘치는 보이스, 정일훈과 이민혁의 리듬감 있고 센스있는 랩으로 러블리한 메세지를 담아내 스윗심쿵의 첫 발을 쏘아올린다.

총 4가지 버전이 수록되는 이번 트랙리스트에는 원곡 버전을 비롯해 발라드 버전, 원곡 버전 인스트루멘탈, 발라드 버전 인스트루멘탈이 차례대로 수록되어 있어 시청자 및 리스너들의 입맛을 다양하게 맞추고 극에 출연하는 네 명의 캐릭터들의 청춘 로맨스를 한층 달달하게 녹일 예정이다.

‘신네기’의 스토리와 분위기에 맞춘 리메이크곡을 포함, 다양한 장르로 캐릭터 감성을 극대화 시킬 총 9곡의 테마송이 순차적으로 발표된다. 판타지한 느낌의 오케스트레이션 음악과 팝적인 모던 음악으로 구성된 드라마 스코어 또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tvN ‘신네기’는 통제불능 꽃미남 재벌형제들과 그들의 인간만들기 미션을 받고 ‘하늘집’에 입성한 하드캐리 신데렐라의 심쿵유발 동거 로맨스로, 오늘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