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종일 온라인 들썩이게 한 ‘대구 패륜남’ 영상 도대체 왜??? 누리꾼 ‘공분’
경제 2013/06/12 16:03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대구 패륜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누리꾼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대구 수박 패륜남’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은 약 25초 가량의 짧은 영상으로, 대구의 한 도로를 배경으로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으로 보이는 남성이 과일 노점상의 수박을 집어 들고는 다짜고짜 발로 걷어차는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 초반 해당 남성은 카메라를 향해 “잘 찍고 있나”라고 묻고 이내 과일 노점상으로 걸어가 수박을 산 후 발로 걷어차고 해당 장면을 찍고 있는 촬영자는 재미있다는 듯이 계속 웃는다. 뒤이어 수박을 걷어찬 남성은 “수박 다 뽀샀다(부쉈다)”라고 말한 후 “신발 다 버렸다”라고 투덜대며 해당 영상은 끝이 난다.



이에 해당 영상은 커뮤니티 사이트와 SNS를 통해 빠르게 번져나갔고, 누리꾼들의 공분을 샀다.



누리꾼들은 “진짜 요새 왜이래요??” “이건 또 무슨 패륜남이냐” “진자 가지가지하네요” “저런걸 장난으로 하네” “이거 처벌 못 받는가요?” 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으며, 또 다른 누리꾼들은 “저걸 파신 분은 어땠을까” “인성이 참..” “저거를 재미있다고 하는 거 보니 요즘 사람들이 어떤지 알 수 있네요” 라는 등의 해당 영상 속 남성의 인성에 씁쓸함을 표하기도 했다.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