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우, 밴드 MAAN 앨범 내레이션 지원사격 ‘완성도↑’
연예 2016/07/11 09:45 입력

100%x200

정일우, 밴드 데뷔? MAAN 앨범 내레이션 지원사격 ‘의리’
정일우, 밴드 MAAN ‘밤’ 내레이션 참여…다이나믹듀오 ‘죽일 놈’ 이후 두 번째

[디오데오 뉴스] 정일우, 밴드 데뷔?

배우 정일우가 특별한 행보에 나섰다. 지난 8일 발매된 밴드 MAAN(맨)의 두 번째 앨범 ‘Right next door to maan’의 타이틀곡 ‘밤’에 내레이션으로 참여,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 것. 과거 다이나믹듀오의 히트곡 ‘죽일 놈’에서 이민정과 함께 내레이션 호흡을 맞춘 것에 이어 두 번째이다. 

정일우는 밴드 MAAN과 아시아투어를 함께 하며 남다른 친분을 쌓았다. 이 같은 친분을 계기로 정일우는 MAAN의 앨범에 선뜻 참여, 아낌없는 지원사격을 펼쳤다.




MAAN의 ‘밤’은 한 여름 밤의 춤추는 장면을 연상시키는 곡 분위기와 쓸쓸한 감성의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정일우는 곡 후반부, 과거의 자신에게 쓰는 편지 같은 내용을 내레이션으로 소화해 깊이 있는 감성을 전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정일우는 그동안 출연한 작품의 다양한 OST에 참여한 바 있다. SBS ‘49일’, tvN ‘꽃미남 라면가게’, MBC ‘야경꾼 일지’ 등에 삽입된 정일우의 곡들은 극 중 인물에 대한 시청자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최근 중국에서 개봉한 영화 ‘여장부’의 OST ‘하트비트’를 직접 2개국어의 가사로 동시에 불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정일우는 한국 배우 최초로 태국 드라마 ‘Love and Lies’(사랑과 거짓말/태국 제목 'Gon rak game ma ya') 남자 주인공으로 합류했으며, 사전제작 드라마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역시 8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 사진 = 제이원인터내셔널 제공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