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이종석♥한효주, 그림 같은 ‘만화 커플’ 변신…일러스트ID 영상 공개, ‘시청자心 저격’
연예 2016/06/28 16:25 입력

100%x200

‘더블유’ 이종석-한효주, 일러스트와도 특급 케미 ‘살아 숨쉬는 만화 커플’
이종석X한효주, 웹툰·현실 어떻게 이어질까? 무한상상력 자극…‘W-두 개의 세계’ 무슨 내용?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이종석-한효주, ‘살아 숨쉬는 만화’로 변신?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W-두 개의 세계’ 측은 주인공 강철 역을 맡은 배우 이종석이 극중 웹툰 속 인물로 변신한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강철의 모습은 실사와 웹툰이 핸섬한 외모와 특유의 분위기, 미세한 표정까지 흡사해 눈길을 끈다.

‘W’는 2016년 서울, ‘웹툰 W’ 속 슈퍼재벌 강철과 현실세계의 호기심 많은 외과의사 오연주(한효주 분)가 같은 공간 다른 차원을 교차하며 벌이는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로, 이날 공개된 강철 캐릭터의 웹툰 속 인물 설정은 강력 스포임과 동시에 극을 관통하는 핵심 뼈대다.

앞서 올림픽 사격 금메달리스트, 방송국을 소유한 슈퍼재벌, 절대 지지를 받는 국민스타 등 강철의 만렙 스펙 시리즈를 연이어 공개하며 최강 캐릭터의 탄생을 알린 가운데, 이 같은 이력이 실은 웹툰 속 인물이라는 점이 밝혀져, 호감도와 호기심을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특히 이제껏 본 적 없는 웹툰 속 인물을 남자주인공으로 설정해 ‘상상력 끝판왕’이라는 평가다.




‘W’ 측은 이어 이종석과 한효주가 각각 살아 숨쉬는 만화캐릭터로 변신한 ‘일러스트 ID’ 두 가지 버전을 공개하며 무한 상상력을 자극하고 있다. 두 사람은 서로의 세계에서 만화로 변신한 데 이어, 서로를 그윽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색다른 케미를 발산하고 있다.

일러스트 ID는 ‘웹툰 W’ 속 히어로 강철과 현실세계의 오연주가 각각 서로의 세계에서 한 사람은 현실 인물처럼 다른 한 사람은 만화 캐릭터로 손을 잡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한 공간, 두 개로 분리된 세계에서 두 사람은 강철 편에서는 이종석이 만화 캐릭터로 변신한 가운데, 오연주 편에서는 한효주가 만화 캐릭터로 변신했다.

앞서 이종석의 캐릭터가 ‘웹툰 W’의 히어로라는 사실을 밝혀졌으나, 한효주까지 만화 캐릭터로 변신해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현재 두 사람이 각각 웹툰과 현실세계를 대표하는 주인공이라는 사실만 알려져 있어, 두 세계가 어떻게 이어질지, 어떤 첫 만남을 가질지도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이번에 공개된 일러스트 ID는 두 주인공이 현실과 가상세계를 오가는 설정을 고스란히 보여줌과 동시에 무한한 상상력을 눈 앞에 펼쳐내며, 지금껏 본 적 없는 드라마가 될 것임을 엿볼 수 있게 해 팬들을 환호하게 만들고 있다.

한편, ‘W-두 개의 세계’는 오는 7월 20일 첫 방송된다.


( 사진 = MBC, ‘W’ 일러스트ID 화면 캡처 )


◆ 관련기사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