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수지, 달달한 코끝키스 ‘역대급 커플 케미’…7월 6일 첫 방송
연예 2016/06/03 18:25 입력

100%x200

김우빈-수지, 그림같은 로맨틱 코끝키스 ‘세젤예 비주얼 커플’…‘함부로 애틋하게’ 첫 방송은?
“역대급 러블리 커플이 온다” 김우빈수지, 실제 연인같은 ‘심쿵 케미’…‘함부로 애틋하게’ 무슨 내용?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김우빈-수지, 달달한 코끝키스 공개.

‘함부로 애틋하게’는 김우빈과 수지의 역대급 커플 케미를 증명하듯 꿀 떨어지는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KBS 새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이야기다.

김우빈과 수지는 각각 최고의 한류 배우 겸 가수로 흠 잡을 곳 없는 조각 비주얼에 명석한 두뇌까지 갖춘 ‘초절정 시크남’ 신준영 역과 활화산 같은 정의감은 돈 앞에 고이 접어 두고, 강자 앞에 한없이 허약한 ‘비굴녀’ 노을 역을 맡아 안방극장 점령을 예고하고 있다.

김우빈과 수지는 보기만 해도 달달함을 불러일으키는 ‘러블리 코끝키스’ 포스터를 선보였다. 따사로운 햇살이 내리쬐는 가운데 김우빈은 두 눈을 꼭 감은 채로 행복함이 물씬 느껴지는 미소를 짓고 있고, 수지는 지그시 김우빈을 바라보며 화사한 꽃미소를 지으며 ‘극강 케미’를 과시했다.

특히 두 사람은 몽환적인이고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서로의 코와 코를 맞닿은 ‘코끝 콘택트’를 한 채 눈, 코, 입, 얼굴의 표정만으로 서로를 향한 달콤한 사랑의 감정을 전달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하는 한편 앞으로 전개될 러브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앞서 공개됐던 ‘함부로 애틋하게’ 티저 예고편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두 사람의 환상적인 커플 케미에 뜨거운 응원과 반응이 쏟아졌다.

한편, 100% 사전제작되는 ‘함부로 애틋하게’는 지난 4월 모든 촬영이 종료됐으며, 오는 7월 6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 사진 = 삼화 네트웍스, IHQ )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